나의 첫 풍경 수채화 컬러링북 - 하루 한 장 나만의 풍경 그리기 수채화 컬러링북
고은정(별나라) 지음 / 경향BP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아하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책은, 나의 첫 풍경 수채화 컬러링북 이예요~

사진찍는 취미가 있던 저의 취미는 주로 풍경사진이었고,

일러스트를 그릴때도 가장 좋아했던 주제는 풍경이었어요~

풍경덕후인 저에게 딱 맞는 컬러링북이 출간되어 너무 기쁘답니다^^ 헤헿


친숙한 색연필과 달리 수채는 조금 낯설어서 고민하기도 했지만,

직접 칠해보니 그런 걱정 넣어둬~넣어둬~

수채의 즐거움에 폭 빠져버렸어요 >.<!!

사실 색칠을 안하더라도 작가님의 완성작품(샘플)만 감상하는것만으로도 소장가치 100%인 이책.

같이 살펴보실까요?ㅎㅎ

 


 

무려 양장본!! 두께는 두툼~

두터운 표지와 알찬 속지들이 너무 기대되는걸요~>.<!

 

 

수채의 기초를 배워보는 페이지도 준비되어 있어서

차근차근 배워보는 시간도 가질 수 있답니다^^

수채초보라고 걱정하지마세요~

 

 

 

 

수채도안은 좌-완성작샘플, 우-빈도안

뒷장을 넘기면 도안이 한장 더 실려있어서.

칠하다 망치더라도 한번 더 칠할 기회가 있어 너무 맘에들었어요...ㅎㅎ

안전하게 보험하나 들고 칠할 수 있답니다.


그럼~ 이제 도안을 슬쩍 보여드릴께요~^^

 

 

 

 

 

 

 

 

 

 

 

 

다 못보여드리는게 너무 아쉽지만,

난이도별로 점차 어려워지면서, 나무, 돌부터 약간은 복잡한 풍경까지

이 책 한권이면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그림그리는게 어렵다면, 음영이 있는 도안까지 친절하게 들어있는

나의 첫 풍경수채화 컬러링북! 강추드려요^^

 

 

뒷면에는, 색연필화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도안이 따로 수록되어 있어,

복사해서 색연필풍경 컬러링을 즐길 수 있답니다. 넘나 알찬구성! ^^

뒷면까지 완벽하게 아름다운 나의 첫 풍경 수채화컬러링북.

놓치지마세요~



그럼. 제가 한번 칠해봐야겠죠?

수채는 늘 자신이 없지만, 오오랫만에 붓을 들었더니 너무 난감하더라구요...ㅠㅠ

첫번째 테스트페이지는, 바로~


 


 

기본중의 기본! 나무 한 그루.

순식간에 붓질을 샤샤샤~

책 받자마자 한장 칠해봤어요^^


 


 

두번째는 수채의 묘미 번지기 기법을 백배 활용한 눈 내리는 숲속아침.

주의할점은 물을 너무 많이 쓰시면 뒷장도 같이 칠해지는 크나큰 실수를 범할 수 있답니다.ㅠㅠ

물은 적당히 사용해부세요^^ 히힛!


 


 

세번째는 자작나무 겨울숲.

쓸쓸하고 시린 겨울이란 계절을 표현하고자 좀더 차가운 색으로 완성해 봤어요^^


 


 

마지막 페이지는, 배가있는 호수.

잔잔한 물결을 표현하고 싶었는데...

물밑색이 마르기전에 물결을 그었더니 사정없이 번져버리네요...ㅎㅎ

수채화는 여유로움의 미학이 있는 취미활동입니다.ㅠㅠ

저처럼 급하게 칠하시면 아니되어요~


제가 체험한 나의 첫 풍경 수채컬러링북.

풍경과 수채화의 매력에 듬뿍 빠져보는 시간이 되었어요.

너무 멋진 책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물론 전용수채용지보단 용지가 조금 아쉽지만.

도안이 따로 수록되어있어 수채용지에 복사하면 해결된다죠?!

작가님의 풍경그림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도서.

꼭 한번 실물로 보시길 강력추천드려요!!


부족한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책은 힐링컬러링카페를 통해 경향BP(출판사)에서 책만 제공받아 제 생각과 채색을 가감없이 표현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