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나라의 감성 일러스트 컬러링북
고은정(별나라) 지음 / 심통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책은,

별나라의 감성일러스트 컬러링북 이예요.

제목부터 동화느낌이 물씬~

실제 책도 동화를 보는듯한 아기자기함과 따뜻함이 있는 너무너무

예쁜 일러스트 컬러링북이랍니다^^



 

사실 책받아보고 진짜 깜놀......

책크기 실화입니까??!!

어어엄청나게 크고 두꺼운 양장본 책이 왔어요^^

진짜 동화책 느낌이예요,

표지도 양장본도 너무 예쁜데, 진짜 맘에 드는건!

수채화&색연필 겸용이라는 컬러링북 ㅎㅎ

물칠도 하고싶고 색연필도 쓰고싶은데, 어떤책은 종이가 너무 얇고

ㄷ물칠하면 뒷장베김때문에 신경쓰이잖아요?

그런걱정 넣어두시라~

별나라의 감성일러스트는 물칠도, 마카도, 색연필도 사인펜도 모두 OK입니다 :)


 


 


작가님 소개를 지나서~

 


 

워밍업페이지 (종이질이 궁금하거나, 물칠테스트등은 워밍업에서 먼저 실험해보실수 있으세요^^)

Q&A에 이어 작가님의 채색방법도 유튜브에서 볼 수 있다니!

넘나 유용한것~

컬러링 처음시작하시는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내용도 가득하네요^^


그럼~ 책속 내용을 살짝~ 들여다볼까요?ㅎ

 


 

도안페이지를 한장씩 찍었지만,

한도안당 2개의 페이지도 이루어져 있으며, 모두 단면도안입니다.

때문에 뒷장베김 신경쓰지 않고 마음껏 채색이 가능하죠^^

첫장은 작가님의 일러스트와 해당 도안이,

뒷장으로 넘기면 채색한 컬러링을 편지지로 활용할 수 있도록 편선지로 꾸며져 있구요,

채색도안이 한장 더 수록되어있어, 혹시나 칠하다가 망치더라도 걱정 노노~

또 다른 느낌으로 채색이 가능하니 너무 맘에들어요^^


 


 

일상을 따뜻함으로 수놓는 상상을 해보세요!

진심 따듯한 느낌의 동화같은 일러스트와 컬러링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컬러링북

별나라의 감성 일러스트 컬러링북.


양장본과 작가님의 예쁜 일러스트만으로도 소장가치가 있는 컬러링북 인것 같아요^^


저도 한번 채색해 봐야죠?ㅎㅎ


고민하다가...

첫페이지병을 이기지 못하고 또 첫번째 도안페이지를 선택했습니다.ㅠㅠ

도안들 진짜 다 이뻐서 고르기 너무너무 힘들었어요..ㅠㅠ



 


 

완성!

도안이 아기자기해서 채색도 유지찬란하게 된것 같아요,ㅎㅎㅎㅎㅎㅎ

뭐......... 그래도 도안과 색감이 어울리는것 같으니...ㅠㅠ흐규...


 


 

채색 스타뚜!

저는 색연필&물칠 모두 즐겨보기위해서

수채색연필인 스테들러 카라트 아쿠아렐로 채색했습니다.

나무는 면적이 넓으니 스피디하게 색연필로 밑색깔고, 워터브러쉬로 물칠하고,

몸통만 다시 색연필로 디테일을 잡았어요~

(잎까지 디테일잡기엔 면적이 너무 넓어서...물칠만 하고 패스!)


 

물칠할거니까, 이렇게 슬렁슬렁 칠해줍니다.

흰색보여도 상관없어요, 어차피 물에 닿으면 녹아들면서 메꿔질꺼니까요~


 


 

물칠한 부분과 안한부분 보이시죠?ㅎㅎ


칠하다가 알게된 종이의 소식...

물칠후 색연필이 잘 안올라가니 주의해주세요~

붓질을 너무 많이하면 종이가 일어날수 있어요^^

두가지만 주의하면, 나머지는 아주 베리 굿!


물이 많이 닿아도 울지 않아요,

색연필 질감이 정말 예쁘게 잘 올라가요,

물칠 후 색연필이 안올라간다면, 프리즈마 색연필을 사용해보세요^^

책은 아주아주 베리베리 맘에 듭니다~ㅎㅎ


 


 

어느정도 면이 채워가지고 있어요~


 



쨘! 완성!

따뜻한 동화일러스트 느낌으로 완성해 보았습니다^^


제가 체험해본 별나라의 감성 일러스트 컬러링북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 있는 예쁜 그림체로

아이와함께 컬러링하기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종이질도 좋지만,

양장본에 컬러페이지들이 가득! 책 자체가 너무너무 이뻐요~ㅎㅎㅎ

작가님 일러스트가 수록되어있어 색걱정없이 작가님의 색을 따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예쁘고 아기자기 동화같은 감성을 느끼시고 싶다면?

별나라의 감성 일러스트 컬러링북.

꼭 한번 만나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