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Re: Cat 러브 리 캣 - 사랑을 되돌려 주는 고양이 컬러링북
이보라 지음 / 이덴슬리벨 / 2019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시켜 드릴책은,

이보라작가님의 신간 "러브 리:캣" 이랍니다^^

저는 처음에 러블리캣인데 잘못쓴건가 싶었던 제목의 컬러링북이예요~ ㅎㅎ

Love Re: Cat - 사랑을 되돌려주는 고양이 컬러링북.


책을 펼치면 가장먼저 보이는 작가소개란에

고양이를 꼬옥 안고있는 작가님의 사진으로 시작합니다.

이 책은, 고양이와 함께하는 사계절을 추억하는 컬러링북임과 동시에 작가님의

추억을 돌이키는 컬러링북인것 같아 찡한 느낌이 들더라구요..ㅠㅠ


어반 드림걸, 드림걸 컬러링북을 그리신 이보라 작가님의 신간 러브 리:캣.

궁금하시죠?ㅎㅎ 책속 내용을 살짝~ 조금만 보여드릴께요^^


 


 

두툼한 재질의 양장본. 색감도 사랑스러운 핑크랍니다^^ ㅎㅎㅎ

실제본이라 180도 펼침이 가능하다죠!

출판사 담당자님께서 고객의 니즈를 제대로 알고 계시네요...

컬러링북을 하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도안이 2장으로 되어있을때, 특히 도안이 양페이지를 가로지날때,

본드제본으로 되어있으면, 색칠도 힘들고, 쫙펼치다가 책이 뜯어지면.......Aㅏ..........

그럴 걱정없게, 실제본에 튼튼한 양장표지!!

담당자님 아주 칭찬해!ㅎㅎㅎ 간만에 맘에 쏙드는 너무 이쁜 컬러링북이예요^^

 

 

 

 

 

 

 


 

속지를 살짝 보여드렸습죠~

어때요,,ㅠㅠ 진짜 너무너무 귀엽죠..ㅠㅠ

고양이의 매력속으로 빠져들어갑니다........

안그래도 냥덕후인데 그냥 지나칠수가 없는 사랑스러움이예요~

위의 사진으로 아시겠지만,

도안이 한면 꽉 채워진것도 아니고,

부분부분 칠해진 페이지가 많고,

작가님 채색이 들어간 페이지도 있어서 따라 칠하기도 좋구요,

한페이지 가득~ 한권 가득! 칠해야한다는 압박감에서 벗어날 수 있는

컬러링을 라이트하게 즐길 수 있는 컬러링북 이랍니다~ㅎㅎㅎ

정말 너무너무 맘에들어요~ㅎㅎ


그래서 제가 칠한 페이지는요~!


 


 

첫페이지입니다. 네..

저는 이상하게 첫페이지를 지나치지 못하는 이상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요..ㅠㅠ

이번에도 지나치지 못하고 첫번째 시작페이지를 칠해봤답니다^^

소녀와 고양이의 사계절을 담은 사랑스런 컬러링북의 시작.

 


 

ㄷ..도안이 작아서 칠한것도 맞지만..ㅠㅠ(컬러링할 시간이 없었어요....ㅠㅠ)

둘이입은 커플룩이 너무너무 귀여워서 저도모르게 손이 가더라구요~ㅎㅎ

빈도안도 찰칵!

채색은 색연필만 사용해서 칠했답니다^^

 


 

동물덕후는 냥이 칠할때가 제일 즐거웠어요 >.<!!


이렇게 체험해본 러브 리 :캣

너무 사랑스런 도안에 덕통사고 당하고,

귀여운 대두냥이 칠하다가 코피쏟을뻔했습니다...ㅠㅠ

냥이는 사랑입니다........

러브 리 :캣 도 사랑입니다^^ㅎㅎ


소녀와 고양이의 행복한 사계절을 보고싶으시다면,

러브 리 :캣!

꼭 한번 만나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