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으로 물드는 행복한 순간 - 애뽈의 숲소녀 컬러링북 프리미엄 에디션 애뽈 컬러링북
애뽈(주소진) 지음 / 시드앤피드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 반가운 소식을 들고왔어요^^

그라폴리오에서 제가 가장 애정하는 작가님~!!! 애뽈님의 신간이 발간되었다는 거죵!! 꺅!!!//


1권도 정말 예뻤지만, 2권은 완전 *특별* 합니다.

1.고급스러운 소프트 양장본 <컬러링 하지 않는분들도 소장욕구를 업업시키는 양장본!

2. 180도 펼쳐지는 실제본 <책을 쫙 펼지면 우수수 떨어지는 본드제본 저리가!

3. 180g 수채용지 선택 <물칠 마카, 사인펜 등등 뒷장비침, 종이울음걱정 노노노

레알 이것은 소장해야 합니다..ㅠㅠ

한권만 가지면 섭섭해요... 두권은 쟁여야 한권은 칠하고 한권은 고이 모셔둘수 있어요.....ㅜㅜ


요즘 대세가 수채컬북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제가 종이질을 좀(아니 많이) 가려요....

수채컬북이라고해도 물을 많이 올리면 울기도하고, 점점이 얼룩이 생기기도하고,

심지어 여러번 붓질하면 때밀리듯 일어아는 종이들...ㅠㅠ


말이 수채컬북이지 번짐등의 수채표현이 불가능한 책이 대부분이었어요...


그런데! 애뽈님 2권 숲으로물드는 행복한 순간은 걱정없어요,

그 걱정 넣어둬요~

(그래서 제가 2권은 쟁여야 한다는겁니다!!)


여러번 덧칠 OK!

수채번짐 효과 GOOD!

종이 일어남? NO~

물많이 올리면 나도울고 종이도 울고? 노노노노 걱정 붙들어매라구요~


진짜 수채컬북이 왔슈미다!

(제가 써본 수채컬북중 단연코 최고의 종이라고 자신할 수 있습니다!) 



 


예쁜 선물과 함께 도착한 컬러링북.

표지부터 가을미 뿜뿜!

 


작가님 소개란도 어쩜 이리 이쁨니까...ㅠㅠ

그냥 책 전체에서 이쁨이 뭍어납니다.

 


들어가기 앞서, 본인의 파레트와 도구들을 채색하며 색상표를 만들어보아요^^

물감농도에 따라 나뭇잎의 색이 어떻게 변하는지 알아볼 수 있겠죠?

자 연습 다 하셨으면! 이제 책으로 들어가 봅시다^^

 


이렇게~ 단면 페이지라 더더더더 좋은 숲으로물드는 행복한 순간 컬러링북!

꽉찬 페이지가 많긴하지만, 2페이지가 없어 완성압박 부담이 덜해요,

애뽈님 일러스트 원화가 왼쪽페이지에 나와있어,

색선택 힘드신분들은 원화만 보고 색칠해도 멋진 작품을 만들어 내실 수 있습니다.


1권에선 볼 수 없던 새로운 도안들이 가득가득!

넘나 아름다운 컬러링북이예요...ㅠㅠ 


 


그라폴리오 누적 조회수 700만,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애뽈작가님의 신간을 만날 수 있어 넘 행복했답니다^^



그럼~ 이제 제가 한번 칠해봐야죠?

 


빈도안 못찍고...ㅠㅠ

도안을 보자마자 폴인럽! 홀린듯이 색연필부터 들이댔습니다.ㅎㅎㅎㅎ


제가 사용한 색연필은 스테들러 카라트 아쿠아렐 수채색연필이예요^^


색연필로 사용해도 굿! 색연필 칠한 뒤 물칠해도 굿!


소녀의 원피스는 색연필로, 나머지는 물칠밑색을 해준뒤 위에 색연필을 올렸어요^^


 


나뭇잎들은 색연필로 칠하고 워터브러쉬로 샤샥!

스테들러 워터브러쉬(소)는 물조절이 잘되서 물이 줄줄흐르지 않고, 색연필선위로 날렵하게 물칠할 수 있어

섬세한 표현이 가능하답니다^^

 


원화와 다르게 파란원피스와 금발머리의 숲소녀로~

왜냐면....

주변 리스를 가을가을하게 칠해줄것이기때문에, 숲소녀 혼자 시선 몽땅 끌어가라고 밝게 칠해주었어요^^

원화와는 또다른 매력이있죠?

원래 컬러링이란게 내맘대로 칠하고 싶은색으로 칠하는거 아니겠슈미까~>.<!

 


리스안의 배경을 꽉 채울까 고민하다가....

너무 갑갑해질것 같아 바닥만 살짝 깔고 완성!

깔끔한 느낌으로 채색해 보았어요^^


(바닥도 물칠, 리스들도 물칠해 주었답니다^^)


쨍한 느낌의 빨간 열매가 탐스러워 보여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두번째는 봄의 시계 도안을 선택!


이번엔 물감과 붓으로 완성해보려고 해요^^



 


붓한자루, 물감으로 완성한 컬러링!


컬러링북을 물감으로만 완성해본적은 처음이라 많이 미흡함에 북흐럽지만...

그래도 수채 컬러링북이니 꼭~! 물칠을 해보고 싶었어요^^ㅎㅎㅎㅎ


저어기 하단에 철쭉 보이십뉘까?

얼룩덜룩한거 보이십뉘까?

네~ 바로 물감 번지기 기법을 쓴 거였는데요,

엄청나게 물을 올리고 번지기를 시전해도 끄떡없는 종이!

180g맞나요?

제 수채패드 300g만큼 버티는데....ㅎㄷㄷㄷㄷㄷㄷ

진짜 너무너무너 맘에들어요...ㅠㅠ



소녀가 너무 작아 클로즈업!~

앗.....사진으로보니 안칠한 부분이 보이네요...ㅠㅠㅎㅎㅎㅎ

집에가서 칠해주어야겠어요...쿨럭......


너무너무 예쁜 애뽈님 컬러링북 2권 "숲으로물드는 행복한 순간"

이건 꼭 사야해여 여러분...ㅠㅠ

진심 애뽈님은 사랑입니다...

도안 살짝 보여드렸는데,, 진짜 한권가득 예쁘고 블링블링한도안들 가득 들어있는거 아시죠?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실물을 보시는걸 강추드립니다!!!



책은 시드앤피드(출판사)에서 책만 제공받아 제 생각과 채색을 가감없이 표현한 리뷰입니다. 

부족한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