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윈터메르헨 (총3권/완결)
도도연 지음 / 시크노블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얼마전 동화같은 힐링물 추천받아서 구매했습니다.

요즘 피폐물을 너무 읽어서인지 제 정신세계가 온전치 못했어요...

벨테기가 올정도의 피폐물읽고 지쳐있던 찰나에 윈터메르헨을 읽었습니다.

잔잔하고 아름다운 이야기가 마치 동화책읽는 기분,,

절로 힐링되는 이야기로 벨테기 극복했어요~ㅎㅎㅎㅎㅎㅎ

피폐에 지칠때마다 한번씩 읽어줘야할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