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연필 일러스트 10000 일러스트 10000 3
페이러냐오 회화 스튜디오 지음, 권소현 옮김 / 글송이 / 2018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작고 귀여운 손그림이 눈에 띄어요~

비뚤빼뚤 낙서같은 손그림이지만,

반듯하게 모나지않게 컴으로 작업된 그림들과는 또다른 배력이 있죠!

삐뚤고 흐물거리는 선도 어설프고 대칭이 안맞는 그림도 자세히보면 참 귀여워요~

어려서부터 낙서를 끄적이기 좋아했던 저는, 커서도 손그림을 끄적거리길 좋아한답니다^^

아기자기 귀여운 일러스트를 그리고 있노라면 절로 광대승천.

마음은 간질간질 행복해져요>.<


약간은유치하면서 귀염터지는 손그림 가이드북을 소개시켜드릴께요~

바로~~

"색연필 일러스트 10000"

수채색연필과 붓만 있으면 OK!

수채색연필로 그리는 온갖 아기자기 일러스트들~

A부터 z까지!!

기초부터 인물, 패션, 푸드, 사물, 동물,식물, 여행일러스트까지!

무려 1만개의 그림을 그리는 방법이 수록되어있는 책이예요^^


책을 살짝~ 보여드릴께요^^


 


표지가 너무 귀엽죠,,ㅎㅎ

제 초딩 조카가 탐을내더라구요~~>.<

표지에 가득~ 그려져있는 귀요미 그림들을 하나가득 그릴 수 있는 두툼~한 책!

 


 

총 6개의 챕터로 이루어져있어요^^

도구소개부터 기본 그리는 방법과, 정말 온갖 각종 일러스트들을!

무려 천가지 그려볼 수 있는 색연필 일러스트 10000

챕터별로 속지를 한장씩만 (맛보기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자세한 책속 내용이 궁금하시면 직접 책으로 확인해보세요^^//

 

 

 

 

 

 

 


 

꽤 두툼한 책이긴하지만, 어떻게 10000개의 그림이 들어갈까 싶었는데,

이렇게~ 한페이지에 4~5개의 일러스트를 그리는 방법이 수록되어 있어요~

기본 스케치부터 채색까지~ 굳이 글로 설명되어있지 않아도 책만 보면 누구나 쓱쓱~

쉽게 그림을 그릴 수 있어요^^

보통 그림을 그릴때, 유성색연필을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물을 뭍힐때와 색연필 본연으로 채색할때, 두가지 매력을 한꺼번에 배울 수 있는 아주 유익한 책인것 같습니다~


물이 뭍었을때 진해지면서 살짝 번지며 녹아드는 수채색연필의 장점을 한번 배워보시기 바래요^^//



그럼~ 제가 한번 그려보겠습니다.~


첫번째 챕터의 예시를 보여주는 푸딩이 눈에 띄었어요^^

촉촉말캉탱탱한 달달구리 푸딩~

 


스케치를 뙇!

(아래에 푸딩그림 보이시죠?ㅎㅎ)

부디......내 그림이 YES!YES! 그림이길.....

 


수채색연필로 사진과 같이 색을 차근차근 올립니다~

 


 

접시가 조금 밋밋해서 무늬를 살짝 넣어주었지요~ㅎㅎㅎㅎ

물을 뭍히지 않았던 그림이 물을 살짝 뭍혀주면!!

좀더 진하고 매끈매끈하게 변한게 한눈에 보이시죠?

제가 그린 종이가 거칠어서 입자가 그대로 보였었는데, 물을 뭍혀주니 거친 종이단면을 부드럽게 메꿔준답니다^^

 


제눈엔 YES에 가까운데,, 여러분이 보시기엔 어떠세요?^^ㅎㅎㅎㅎ


예쁘고 귀여운 색연필 일러스트 10000

아기자기 손그림을 재밌게 배워보고싶으신분께 추천드려요^^

작고 예쁜 그림으로 힐링도 하고 다꾸꾸미기에도 적합할것 같아서 활용도도 굿굿!!

맛보기로 살짝! 보여드렸으니 책 내용이 궁금하신분은 서점에서 만나보세요^^//


 

본 책은 책과콩나무카페를 통해 글담(출판사)에서 책만 제공받아 제 생각과 그림을 가감없이 표현한 리뷰입니다.

부족한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