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빈 토플러 청소년 부의 미래
앨빈 토플러.하이디 토플러 지음, 이노을 엮음, 유남영 그림, 김주현 감수 / 청림출판 / 2007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부의 미래 원판은 읽고 싶지만 두껍고 어려워 보여서 손이 가지 않았다

그런데 이 책은 글도 내용도 이해하기 쉽게 되어있고 삽화도 너무 재밌다

출퇴근 시간 책을 읽으며 너무 즐거웠고 마치 내가 책 속에, 그리고 그 미래 속에 빠져들어가

있는 것 같았다. 벌써 주위사람들에게 추천하고 빌려주었다. 그리고 나도 한 번 더 읽을 예정이다.  

청소년들에게 필독서, 뿐만 아니라 주부 직장인..모두에게 필독서로 권하고 싶다.

엘빈 토플러 짱이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