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로스의 시간 상점 1 잇츠힙 카이로스 1
김용세 지음, 이영환 그림 / 잇츠북어린이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희집 아이들이 애정하고 애정하는 잇츠북어린이 출판사에서

잇츠힙시리즈가 새로이 런칭되었어요


잇츠힙은

세계가 K콘텐츠에 열광하고 있는 지금

미래의 K콘텐츠를 주도해 나갈 우리 아이들에게

창의적인 영감을 주고자 기획된 판타지 시리즈 랍니다

'카이로스 시리즈'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국내 창작 동화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다양한 소재와 기발한 구성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어요




잇츠북어린이 중학년 문고인

' 그래 책이야 ' 시리즈를 너무 좋아하는

12살 첫째와 10살 둘째 ~!

그런데 아이들이 커갈 수록 좀더 깊이 있는

책을 읽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요

잇츠북어린이 고학년 문고인 ' 키큰 하늘 ' 시리즈도 있지만

' 그래 책이야 ' 만큼 권 수가 많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그리고 신간을 볼 때 아이들이 더 푹 빠져서

책을 읽는 걸 알고 있어서 기존에 출간된 책들도 좋지만

새로운 시리즈가 출간되었다는 소식이

너무나도 반가웠답니다




책을 받자마자 아이들이 읽기전에 제가 읽으려고 했는데

둘째가 먼저 들고 가고 ~ 둘째가 다 보고나니

첫째가 들고 가버려서 ~ 저는 마지막에 책을 읽을 수 있었어요

책을 읽고 독후감을 적었는데 2권 언제 나오냐며

빨~리 2권 읽고 싶다는 아이들이 였답니다




잘생긴 시간 상점 사장님 카이와

자신의 소중한 무언가를 지불하고서라도

원하는 능력을 갖고 싶어하는 인물들의 이야기

저는 극 J 인간형이라 어떤 일을 하고자 할때

철저하게 계획을 하고 움직이는 편이예요

그런 저에게 갑자기 나타난 시간상점에서

계획에도 없던 무언가를 산다는 것은

너무 놀라운 일인데요

가볍게 돈을 지불하여 사는 것도 아니고

내가 사려고 하는 구슬의 값어치만큼

소중한 나의 무언가를 지불해야 한다는 것

내가 지불해야 하는 것이 무엇이 될지 처음에는 알 수 없다는 것

이 모든 것들이 저에게는 성립될 수 없는 거래로 느껴졌어요

하지만 원하는 것이 있는 주인공들은

절박한 심정으로 시간 상점을 이용하는데요

책을 통해서 아이들이 원하는 것

그리고 아이들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지불 할 수 있는 것을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져도 좋을 것 같아요




에필로그에서 카이가 말하는 ' 그 시간 ' 은 무엇을 뜻하는지도

너무 궁금한 거 있죠

책을 덮으며 궁금증이 더 쌓이는 책은 오랜만인 것 같아요

그래서 더 2권이 언제 나오나 기다려 지는 것 같고요



* 출판사를 통해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된 글입니다 *


#잇츠북어린이 #잇츠힙

#카이로스의시간상점 #카이로스

#김용세작가 #이영환작가

#초등판타지소설 #초등판타지동화

#초등창작동화 #초등창작동화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