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를 킁킁, 눈이 번쩍 - 감각과 관련된 낱말 좋은책키즈 홈런 한글동화 1단계 1
좋은책키즈 지음, 고혜진 그림 / 좋은책키즈 / 2021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좋은책 키즈 홈런 한글동화1 -

코를 킁킁, 눈이 번쩍


제가 여러번 소개 해 드린 누나들이 제일 좋아 하는

좋은책어린이 저학년 문고 %EC%A2%8B%EC%95%84

막내가 읽기에는 무리가 있어서 아쉬운 감이 있었는데요

이번에 좋은책어린이에서 유아들을 위한 책이 새로 출판 되었어요


좋은 기회를  통해 저도 좋은책키즈 1권과 2권을 만나 보았는데요

처음에 보고 조금 놀랐던게 흔히 접했던 책들은 모두 양장본인데

좋은책키즈는 문고류책 표지와 같은 반양장(?)으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인지 가볍고 휴대성이 좋아서 아이가 책을 받고

저랑 재미있게 읽은 후에 유치원에도 들고 가고싶다고 하며

유치원 가방에 쏘옥 넣어서 들고 가서 친구들과 재미 있게 읽었다고 하더라구요

좋은책키즈 홈런 한글동화 1권 '코를 킁킁 눈이 번쩍' 에서는

감각과 관련된 낱말을 배울 수 있어요

우리 몸에는 오감을 느낄 수 있는 눈, 코, 입, 귀, 손 등이 있는데요

이야기를 읽으며 감각을 느끼는 기관과 관련된 낱말을 익힐 수 있어요







 

 책을 한 권 재미있게 읽고 난 후 마지막 장에는

읽은 내용과 관련  하여 워크지가 있어요

홈런 한글 동화는 총 40권으로 구성 되어 제가 받아본 1단계 1,2권은

권장연령이 3,4세로 3,4세 아이들에게 알맞은 수준의 글과 그림

그리고 워크지로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5세인 저희 막내는 아직 한글을 떼기 전인데요

책을 읽으며 감각을 느끼는 기관을 눈으로 익힐 수 있는 시간을 가져서

통글자로 감각기관을 이제 알게 되었답니다.

책읽기에 관심을 가지게 된 3,4세 아이들에게

그리고 한글에 관심을 가지게 된 5세 아이에게도

재미있는 책읽기 시간을 가지게 해 줄 것 같아요

한동안 저희 아이도 이 책을 하루에 한번씩을 꼭 읽고

너무 재미 있어 했답니다 %EC%A2%8B%EC%95%84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제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