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별자리의 비밀언어 26 - 완벽의 주간 9월25-10월2일
게리 골드슈나이더 지음, 최소영 외 옮김 / 북앤월드(EYE) / 2002년 12월
평점 :
절판


처음엔 그냥 호기심에 구매하게 되었다. 

나와 관계되는 사람들과의 재미삼에 보는 운수 정도로 생각하고 가볍게 보았다. 

두번째 읽으면서... 

나의 별자리에 관해서 다시 한번 꼼꼼히 읽어 보았다. 

아하... 

이래서 내가 힘들었구나, 또는 이런것들이 나의 장점으로 작용했던거구나 

 뭐 이런것들을 알게 되니 나에 대해 조금더 선명해 지는 것 같았다. 

 현장에서 상담을 하시는 분들은 라포형성이 조금은 힘이 드실겁니다. 

이 책을 활용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