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가 좋아지는 스티커 아트북 3 : 음식 머리가 좋아지는 스티커 아트북 3
고은문화사 편집부 지음 / ㈜에스엠지크리에이티브(고은문화사)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티커 아트북의 장점은 집중력과 표현력, 관찰력 그리고 탐구력이다. 숫자에 맞춰 조각을 하나하나 붙이다 보면 집중력이 생기며 주의 깊게 찾는 활동을 통해 관찰력도 기를 수 있다. 이번에 만나본 고은문화사의 머리가 좋아지는 스티커 아트북 (음식)은 다양한 음식들을 실사와 함께 조각 스티커 붙이기로 만나본다.
음식은 햄버거, 피자, 짜장면, 아이스크림, 케이크, 떡볶이, 샌드위치, 스파게티와 머핀으로 총 10가지가 있다.
도착하자마자 아이가 2장을 벌써 해놓은 상태이다. 조각 스티커는 뒷쪽 부분에 있고 반질반질한 질감에 바탕 그림보다 조금 더 선명한 그림이어서 아이가 떼어내 붙이기에도 어렵지 않다.
각각 음식 그림 아래에는 음식에 다한 설명도 같이 있어서 음식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볼 수도 있다.
아이가 조각 스티커를 붙이는 동안 실사도 조그맣게 같이 있어서 아이가 군침을 삼킨다. 이 스티커북을 할 때는 끼니를 맞춰 먹거나 간식을 먹인 후 활동하는게 좋을 듯 싶다.
가지고 다니며 활동하기에도 좋은 스티커 아트북. 종류별로 구비해놓는다면 아이가 더욱 재미있게 활동할 수 있을 것 같다.

[출판사로부터 책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서평을 작성하였습니다]

#머리가좋아지는스티커북 #고은문화사 #머리가좋아지는스티커북음식 #조각스티커 #머리가좋아지는스티커북3 #마루글로벌 #도치맘서평 #도치맘카페 #도치맘카페이벤트 #도치맘서평단 #집중력관찰력탐구력상상력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