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위 초등 수학S 4-1 (2019년용) 초등 최상위 수학S (2019년)
디딤돌 편집부 지음 / 디딤돌 / 2017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첫째때 초등학교 입학하고 "1학년인데~ 쉬엄쉬엄 학교진도 따라가면 되겠지!!!" 라는 막연한 생각으로 1학기를 보냈던 것이 엇그제 같은데 벌써 4학년이예요^^ 
   처음 친척동생의 도움으로 디딤돌수학을 추천 받았찌요!!! 

개념+응용 , 개념 이것저것 풀어보면서 디딤돌의 매력에 쏙~~~
첫째딸이 느무느무 좋아하는 사촌친구가 최상위수학을 풀고 있더라구요~ 수학을 잘 하는 아이인데도 조금 힘들어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넘 어려워하면 흥미를 잃을까바 선뜻 선택을 못하고 있었지요
그런데!!!최상위수학S가 눈에 딱!!! ㅋㅋㅋ
겨울방학시작하면서 개념풀이를 시작해서 끝낸 상태라 조심히 시작했어요 ^^
저희 땔램~ 가장 좋은점은 문제집이 택배로 오면 선물받는 기분인가바요~ 너~무 좋아해요  다행이죠!!!휴~~~


 책 소개 들어갑니다^^


>>>  본 문제집과 복습책이 있어 한번 더 복습해서 좋은거 같아요 ^^  


>>>난이도는 중~상 최상위로 가는 징검다리 역할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해요


개념풀이부터 심화까지 골고루 있어요~ 
한 페이지당 문제가 많지 않아 부담이 없는지 원래 2페이지씩 푸는데 더 풀어오더라구요^^
모를때는 풀이설명이 도움되요~
3학년 문제 풀때보다 "엄마~~~ 모르겠어ㅠㅠ"  이 쩌렁쩌렁한 목소리가 없어졌어요
ㅋㅋ 저도 편하고요.

간단한 도식화로 이해하기 쉽네요^^ 
문제가 많지 않아 보여도 난이도가 골고루 있고 또 복습책도 있어서 적은량은 아닌거 같아요

문제풀다가 머리에 쥐나기 시작할때 도움이되는 문제풀이 동영상이 있어요~~~
핸드폰으로 QR찍어 볼수 있어요^^
소소한 재미까지 ㅎㅎㅎ
마지막으로 엄마 찬스~~~ 저도 채점할때 답안지 본답니다^^ 
답안지 너무 정갈하게~ 딱 떨어져요 넘넘 맘에 들어요


딱이죠^^ 

한줄로 답 옆에!!! 바로 설명이 있어서 느므느므 눈이 호강해요~~~

문제집을 처음 봤을때 서술형 문제로 되있어서 조금 걱정했었는데
어렵지 않게 접근했어요~ 
다른 심화 응용문제집 풀때보다 자기 스스로 풀려고 노력해요
채점하다 틀렸다고 하면 다시 풀어오겠다며~  모르겠다고 푸념하기 보다 스스로 풀어볼려고 하더라구요~

이제 겨울방학도 끝났네요~~~
방학동안 수고했다고 칭찬 많이많이 해 줘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