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드 유형완성 중등 수학 1 (상) (2024년용) - 실전에서 강력한 필수 유형서 중등 올리드 유형완성 수학 (2024년)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1수학 초6 겨울방학에 

쉬운 개념서 미래엔 개념수다로 

개념 한번 훌꼬 

학교 수업 진도따라 유형서로 다양한 문제를 풀어보고 있어요. 

올리드 유형완성은 첨인데 

전국 중학교 내신 시험 문제 추출 분석으로 

빈출유형문제를 풀어볼 수 있어 사실 기대 쫌~~~^^


그리고 1학년은 아직 시험이 없어서 

앞으로 공부 방향과 학습 습관, 엉덩이 힘 기르려구요. 


초1 너무 빡세게 나가믄 

질려서 나가떨어지까바 조심스러워요. 


1강 기준 하루 기본 4쪽 잡고 있는데 

최소공배수의 활용의 경우 

조금 많다고 느꼈는지 은근슬쩍 아이가 조절을,,,ㅋㅋ





개념수다와 

문제집을 같이 갖고 있어서 

연산부분을 다룬 LevelA는 

개념수다로 개념 이해하믄서 같이 병행으로 풀었어요. 


그리고 

수업 진도에 맞게 B유형문제부터~ 

또, 개념학습하믄서 

어려워했던 

일차방정식의 활용(2)부분은 

올리드 유형완성이 궁금해서 쭉~ 마무리요. 




단원마무리로 

LevelB 필수 유형 정복하기는 

어렵다기보다는 계산 실수가 많았구요. 

확실히 

변별력 있는 문제로 구성된 

발전 유형 정복하기 LevelC는 조금 어려워하네요. 


응용문제를 그동안 많이 안 풀어봐서 

응용문제 생각하는 힘도 

필요해 보여요. 

그리고 어려워했던 부분은 

무료강의가 있어서 

좋더라고요. 

아이가 보더니 바로 이해하네요^^


시험때는 

빈출유형과 발전 유형 LevelC, 

또 아이가 어려워했던 문제를 다시 풀어봐야할 거 같아요. 


수업 진도에 맞게 

유형문제풀이로  

미래엔 올리드 유형완성 문제해결력 기르기 좋으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