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증방 기묘한 방 이야기 1
소중애 지음, 방새미 그림 / 거북이북스(북소울)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왕짜증 밉상인 주인공 도도의 모습에서 
나의 모습이 겹쳐 보이고,  
요즘 아이들도 학업에 사춘기에 얼굴에 바로 왕짜증! 

 

그래서 
짜증방 책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초등 저학년 추천책이지만 
초5 아들녀석도 
중딩이 누나까지 넘넘 재밌어서 단숨에 읽었네요. 
신비하면서 기괴한, 기묘한 이야기가 지루할 틈이 없었어요. 

 

짜증방 모모를 보면서 
짜증나는 나의 상황만을 보지 않고 
짜증이 '나'로인해 힘들어하는 
소중한 가족과 주변 사람들도 돌아보며 행복도 찾을 수 있는 따뜻한 책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