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체크 중학 역사 ①-2 (2024년용) - 개념부터 문제까지 Double Check 중등 체크체크 사회/역사 (2024년)
명효영.최윤제 지음 / 천재교육(학원물)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2, 역사 수업 처음으로 시작했어요. 
한국사도 아니고 세계사 수업이네요. 3학년 때 한국사더라고요. 
역사책 꼼꼼히 읽고 외울 거 외우면 학교 시험 문제없겠지? 했는데 
수행평가도 지필 평가도 어렵네요ㅠㅠ 
수행평가는 거의 서술형에 
지필 평가도 서술형 문제가 10점짜리까지 있었다는요ㅠㅠ 

 

답답형도 아니고 
서술형 문제는 연습이 필요했어요. 

 

그리고 1학기 세계사를 넘 어려워해서 
여름방학 동안 책도 읽으며 문제도 풀어보려고 체크체크 역사1-2 준비했습니다. 
세계사 예습, 복습 
완전 필요하더라고요.

 

체크체크 중등역사문제집에서 
젤 먼저 아이는 족집게 요점정리를 젤 맘에 들어 했어요. 
핵심 주제를 만화로 쉽게 설명해 주니 진도북으로 학습할 때 좀 더 쉽게 느껴졌나 바요. 
기억도 오래 남구요. 
학교 시험 때도 잘 활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또 문제도 다양하게 풀어볼 수 있어서 
중요한 개념을 체크하면서 내신대비도 할 수 있어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