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국어 독해왕 3단계 숨마 초등국어 독해왕
김효진 지음 / 이룸이앤비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오전부터 e학습에 

오후에는 복습, 예습으로 다른 과목 학습도 해야하니 힘들어해요ㅠㅠ

초2까지 엄청 놀다 초3되어서 공부하려니 엉덩이가 들썩들썩해요

그래서 학습 계획부터 세워봤어요^^

하루, 일주일씩 학습량이 정해져 있어서 체크하면서 하기로~

전에는 체크 안 하고 그냥 했더니 막~ 빼먹고ㅠㅠ


아이들의 집중력은 딱! 10분 15분인듯해요

하루 학습량이 3개의 지문을 읽고 내용 파악, 15분이면 끝나더라고요

부담 없는지 후다닥~ 뭐~ 다른 과목 문제집보다 독해왕을 더 좋아해요^^

힘들 땐 독해왕만 하면 안 되냐며~헐~


또, 다양한 지문을 접하게 되는데요^^

문학, 비문학 등 가끔은 동화책 이야기나 전기문 지문 보고는 도서관에서 빌려 읽기도 하고 읽었던 책을 또 읽어보기도...

제가 봐도 지문이 넘 좋아요~ 요것만 읽어도 똑똑해지는 느낌이랄까~ㅋㅋ


​아이가 빈칸에 접속사 넣는 걸 계속 틀리네요ㅠㅠ

그래서 앞, 뒤 문장을 천천히 읽어보고 어떤 접속사가 어울릴지 생각해보자고~ 짚어줬어요


  

중심 내용, 내용 파악, 핵심어, 글의 목적, 추론 등 문제 구성이 다양해요

틀린 문제 유형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체크! 

빈칸이 많으면 기분 좋죠^^

요럴 땐~ 칭찬 메시지 ㅋㅋㅋ

아이가 엄청 좋아해유^^


일주일 학습이 끝나면 배운 어휘를 문장과 함께 읽어보고 써보고, 테스트까지~

의외로 잘 하네요ㅎㅎ


답안지도 한눈에 쏙!^^


코로나로 집에 있는 우리 집둥이들~

학원 보내는 것도 안심이 안 되고ㅠㅠ

뛰어놀 수도 없고ㅠㅠ

쉽고 재미있는 숨마어린이 초등국어독해왕으로 학습인듯 학습아닌듯^^

여러 지문들을 읽다보면 맨날 만화만 보던 녀석이 다시 100권 읽기 도전을 하겠다며 꿈틀꿈틀하네요 ㅎㅎ


- 이룸이앤비 리뷰어로서 교재를 협찬받아 작성한 리뷰이고 저의 솔직한 후기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