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국어 어휘왕 3-1 - 어휘력 향상을 위한 숨마 초등국어 어휘왕
이룸E&B 편집부 지음 / 이룸이앤비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휘 꼭 해야해?

책 읽다 보면 자연스럽게 익히는 거 아닌가?

국어 어휘를 문제집으로까지 해야 하나~ 했어요

남들 하니까 해봤습니당 ㅋㅋㅋ


초등 국어 어휘왕 3-1

3학년은 국어뿐 아니라 사회, 과학까지~ 과목이 세분화돼요

 특히 사회는 평소 잘 쓰지 않는 어려운 어휘들이 많이 나오고ㅠㅠ 그래서 어휘왕으로 공부중입니다^^


3일차 학습이 끝나면 어휘 확인 학습이 있어요

차례를 보고 학습계획을 짜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학기 중엔 매일 하기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1주에 3일씩 해바야겠어요


하루 2장씩^^ 2장이 부담 없나 봐요~

2장씩 풀어보았는데~ 생각보다 쉽지 않았어요ㅠㅠ


3학년 교과연계로 새로운 어휘 학습이 가능하네요~

 3학년 국어 1단원 내용이 고스란히 어휘 1장에 있어요^^

개학 전 예습이 되겠어요~

그리고 기초 맞춤법, 띄어쓰기, 문장 표현까지~ 잘 한다고 생각했는데 아직ㅠㅠ 사실~ 저도 헷갈리는 것이 많다지요~

요즘 어휘 학습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데요~ 남이 하는 건 다~ 해보는 걸로 ㅋㅋㅋ


생각지도 못한 띄어쓰기 하나로 의미가 이렇게 다르다니~

큰집, 큰 집


꾸며주는 말로 문장 만들기

이 문제 어려워했어요


우려했던 사회 교과 어휘들~

고장, 백지도, 심지어 인공위성까지 위공 위성이 뭐냐고~ 물었어요ㅠㅠ

과학만화를 그렇게 봐놓고요~ 과학관도 엄청 갔었는뎅ㅎㅎㅎ

교차로 빼고 다~ 엇갈렸다는 ㅋㅋㅋ


벌써 3일차 끝나고 3일 동안 익힌 어휘력 확인 학습했어요~

띄어쓰기 어휘 문제는 띄어쓰기 칸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v 표시해 놓으라고 했는데~ 안 보이네요 ㅎㅎㅎ


누나와 같이 숨마타임^^

동생 어휘 학습으로 큰아이 6학년 어휘왕도 궁금해졌어요~

이번에 새로 나왔다하니 참고해보세요~


숨마어린이 초등 국어 어휘왕

너도 독해왕, 어휘왕 세트로 맘에 든다^^

개학하기 전 가정학습 부탁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