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 맞춤법 + 받아쓰기 1단계 (1~2학년) - 초등 맞춤법과 받아쓰기를 한 번에! 초능력 맞춤법+받아쓰기 (2023년)
동아출판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첫째 누나는 1학년때 입학하자마자 받아쓰기 들어가서 

숙제하면서 맞춤법이랑 받아쓰기 연습이 되었어요~

그런데...

둘째가 초등 1학년이예요  

벌써 2학기가 다 가고 있는데...

 쓰기 무지 싫어해서 유치원때부터 억지로 안 했어요~  

"하기싫어?"  "하지마~~~" 둘째는 왜 이게... 허용이 될까요^^


요즘 1학년 쓰기 숙제 없어요.

알림장도 핸드폰으로 들어와요ㅜㅜ 

2학기에 갑자기 문장으로 구성된 받아쓰기 프린트 오더니 친구들이랑 받아쓰기 연습을 한다네요ㅠㅠ...


그/래/서 준비했어요~ ^^ 



초능력기초학습 능력 강화

초능력 맞춤법+받아쓰기 1단계




총 6단원(띄어쓰기)에 마무리까지 딱 50일 완성으로 계획표가 있어요

그리고 공부한 뒤, 확인체크^^

하루에 2페이지씩이니 힘들진 않겠죠!!!

제 아이는 공부한 날, 확인 체크를 빠뜨렸네요ㅜㅜ


책의차례 예요~



  초등 국어 맞춤법 원리 학습을 바탕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배울 내용이 그림으로 미리보기가 있어요

이제 학습 들어가요^^



아직 학교에서 저 바둑판 쓰기 연습을 안 해서...ㅋㅋㅋ

첨부터 많은걸 요구 하면 달아나겠죠~~~ㅜㅜ

우선 글자가 가운데 오게 쓰라고 알려줬어요^^



첫날 수업이예요^^ 쉽죠^^

아이도 어렵지 않게... 더 하겠다며~~~ㅋㅋㅋ

첫날인데 재미 붙였어요~ 야호!!! 쭉~ 가는거야~




맞춤법 학습을 하고 5일째 받아쓰기가 있어요

낱말 따라쓰기

낱말 고쳐 쓰기

낱말 실전 받아 쓰기

낱말쓰기 연습하고 다음날 문장 받아쓰기도 있어요

문장 따라쓰기

문장 고쳐 쓰기

문장 실전 받아 쓰기

낱말쓰기와 문장쓰기가 같이 구성되어 있어서

문장쓰기 힘들어 하지 않았어요


받아쓰기는 QR코드가 있어서 혼자서도 받아쓰기 할 수 있어요^^





벌써 일주일...

맞춤법+받아쓰기 재밌게 하고 있어요^^

꾸준히 재밌게 할 수 있을거 같아요

저희 아이처럼 쓰기 어려워하고, 싫어하는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 

- 도서를 출판사에서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