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연산 08권 초등 4-2 - 새교육과정 초등 쎈연산 (2021년)
홍범준.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8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2학년 겨울방학부터 예습을 시작했던거 같아요~
원래 학습에 열성적인 엄마가 아니예요.
하지만 요즘 아이들은 
초등때 부터 수포자가 생긴다는ㅠㅠ 엄마들과 선생님의 말씀으로
수학 문제집은 열심히 풀리고 있었죠^^
4학년 1학기 여름 방학을 앞두고 있었는데
좋은책신사고에서 강연회 소식을 접하고는 참여하게되어 아이의 진로와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낼수 있는
좋은 팁들을 많이 듣고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강연회 참석한 분들께 제공된 쎈연산(문제집은 내 아이에게 맞게 선택)으로 여름방학을 시작했습니다.
전에는 연산문제집은 학기중에 했었어요~
그래서 쎈연산과 같이 4-2학기 쎈수학을 방학전에 구매해서
같이 풀어봤습니다^^
연산과 같이 하니 머리에 더 쏙쏙~ 

올 여름방학은 무지무지 더웠는데
오전중에 선풍기 앞에서 열심히 푸는 첫째아이가 
대견하고 이쁘네요^^

연산문제집 선택에 도움이 되었음해서
알려드려요~ 저도 인터넷 검색으로 많은 도움을 받고 있는지라...ㅋㅋㅋ

#쎈연산,#신사고,#좋은책신사고,#초등수학,#초등문제집,#초등연산,#초등참고서








책을 넘기면 바로 연산 특강!!! 만화가 삽입되어 있어요
저희 아이들은 만화삽화는 빠뜨리지 않고 읽더라구요~
요즘은 학습만화에 빠져있어요^^ 읽다보면 글밥 많은 책도 잘~ 읽겠지요~(엄마의 바람입니다ㅠㅠ)







 

2학기때는 3학년때 배운 분수가 나와요~
방학때 분수와 소수를 쉬운문제 위주로 풀이를 했습니다.
쎈수학하고 같이 하고 있기때문에
차례로 다 풀지는 않았어요~~~
학기중에 또 풀면 되니까요^^
방학이니 놀기도 해야하고~~~






만화로 설명이 되어있어서
이해가 쏙~쏙~
저만 그런가요^^




개념 동영상도 같이 있어서 예습할때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사실... 제가 옆에서 같이 풀면 좋겠지만
이제 아이가
자기 스스로 풀기를 원해서요~ 4학년 되면서 더 그러네요
풀다보면 자꾸 아이와 싸우게ㅠㅠ
저는 알려준다고 목소리가 커지는데 
아이는 몰라서 공부하고 있는데 왜~ 화를 내냐며~~~ㅜㅜ
화낸거 아닌데~ 하면, 지금 화냈자나ㅜㅜ!!!
그러면 저도 힘들고 아이도 기분 안 좋고요
그때 저 동영상 강의가 큰!큰!큰! 도움이 됩니다^^ㅎㅎㅎ
이제 다음주면 개학이네요~~~

쎈수학하면서 쎈연산으로 많이 풀이하다보니
실수도 적게하고 그러다보니 재미있어서 더 열심히 푸네요^^



방학동안 열심히 풀어줘서 고맙다^^
2학기도 화이팅!!!


<위 도서를 추천하면서 좋은책신사고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