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혹의 절정 40, 당신의 패션에 변화가 필요할 때
브렌다 킨셀 지음, 제니 맥피 필립스 그림, 박선령 옮김 / 웅진윙스 / 2006년 6월
평점 :
절판


옷 한 벌을 사는 데에도 하루 종일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아내를 보면서 나는 이 책을 사주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신문 한 면에 실린 몇몇 책들을 한꺼번에 주문하면서, 이 책을 함께 주문했다는 사실이 너무 뿌듯했다. 책을 받아보고 더욱 뿌듯했으니 말이다.

고혹의 절정이라는 세련된 제목만큼이나 내용도 참 재밌었다. 물론 내가 읽어야 할 책은 아니었지만, 아내가 읽기전에 버릇처럼 죽 훑어보는 버릇이 있어서일까. 어쨌든 아내는 이 책을 받아들고 정말 좋아했다. 문체도 그렇지만 안에 나와 있는 구체적인 정보들은 참 쓸만한 것이 많았다. 아내 말로는 자신도 옷장을 정리하는 방법에 나름대로 자부하고 있었지만, 이 책에 나오는 방법을 보니 참 괜찮은 것 같다고.

아무튼 머리를 식히면서 가볍게 읽을 수 있는, 특히 40대를 지나고 있는 여성에게 선물해주면 정말 좋아할 책이다. 강추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