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 해결의 법칙 초등 수학 3-1 (2024년용) - 모든 유형을 다 담은 초등 해결의 법칙 (2024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3 올라가는 우리딸 겨울 방학동안 3학년 수학을 미리 예습해보기로 했어요.


교재는 모든 유형을 다 담은 해결의법칙 수학 3-1 이예요.

교재 구성이 기본,실력,해답지 3권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우선 모든 유형을 다 담은 해결의 법칙 3-1 교재는 곳곳에 큐알 코드가 있어서 조금만 부지런하면 교재 1권으로 여러권의 효과를 볼수 있어요.

모바일 코칭 시스템 큐알 코드가 있어요.



큐알 코드에서 BOOK1을 클릭하면 기본교재의 강의동영상과 기초문제 단원평가를 볼수 있어요.

오답노트 큐알코드가 있어서 나만의 오답노트를 만들수 있어요.

교재를 등록후 틀린 문제를 클릭하니 바로 다시 풀어볼수 있도록 문제가 뜨고 프린트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쓰기 너무 싫어하는 우리 아이 참 좋아해요.^.^

기본 교재를 아이와 보면서 풀어봤어요.


1단원이 계산하는 단원이라 너무 하기 싫어 해요. ㅜㅜ

1단계로 꼭 필요한 핵심 개념으로 정리가 되어 있고 동영상 강의도 들을수 있어서 개념을 잡기에 아주 간단하게 쉽게 되어 있어요.개념을 익히면 개념을 확인 할수 있는 기본 문제가 있어서 학습할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기초문제를 좀더 풀고 싶으면 교재위에 큐알 코드를 통해 기초문제를 더 학습 할수 있어요. 계산력 문제집을 또 하지 않아도 될 듯 해요.

2단계로 기본 유형문제가 있어요. 그 단원에서 기본적으로 나오는 기본 유형을 익힐수 있어요.기본 유형중에도 잘 틀리는 문제 ,서술형 문제도  알차게 구성되어있어요.잘 틀리는 문제.서술형 문제는 쿠알코드로 동영상 강의도 볼수 있어요.문제가 잘 이해가 안되거나 내가 설면하기 힘들때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을것 같아요.

3단계로 단원평가가 있어요. 학습을 했으면 평가를 통해 나의 실력을 확인해 보아야 겠지요.

이렇게 기본 교재로 단원을 마무리하고 좀더 실력을 쌓기위해 BOOK2교재를 풀어보아요.





잘 틀리는 실력유형 ,다르지만 같은 유형,응용유형,사고력 유형 ,최상의 유형 5가지 유형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모든 문제는 동영상 강의가 제공되어 있어서 아이가 모르거나 내가 설명해 주기 힘들면 큐알코드를 통해 강의를 보면서 학습을 해도 구멍없이 수학 단원을 학습 가능 할 것 같아요.

방학 중에  초등수학 교재 모든 유형을 다 담은 해결의 법칙 3-1을  다 푼다면 학기중에 최고 수준 수학이나 최상위 정도의교재를 보고 학기 중 HME수학학력평가 준비를 하고 시험을 한 번 보면 1학기는 알차게 지나갈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