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독해 2 - 읽는 재미를 높인 초등 문해력 향상 프로그램! 바빠 독해
영재사랑 교육연구소.호사라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독해 문제집을 다해서 어떤 문제집을 해볼까 하던중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독해 2단계를 하기로 했어요.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이라는 제목이 참 와 닿아요.

책을 봤을때 기존에 보던 독해문제집과는 뭔가 다른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문제 구성이 어휘 문제집도 보는 듯하고 독해문제집을 보는 것도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아이가 거부감없이 문제를 잘 풀어주었어요.

문제 순서가 기본 단어를 알고 독해를 접근할수 있게 되어 있어서 아이가 더 쉽게 문제를 푸는 것 같아요.


아무 이야기로 독해 어휘학습을 하는 것이 아니라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독해 2단계는 4가지 영역으로 아이들에게 학습할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누구나 좋아하는 이솝우화,전래동화,호기심을 해결해주는 과학상식, 지식을 쌓아주는 사회 상식 4가지 분야의 이야기로 어희와 독해를 골고루 학습 할수 있어요.

모든 이야기는 교과연계가 된 이야기라서 학교 수업에도 많은 도움이 될 듯해요.


아이가 풀면 채점하기 좋게 답지와 분리했어요.^^

직접 잘라야 한다는 조금의 불편함이 있어요.

그래도 아이가 쉽게 매일매일 잘 풀어서 만족하는 독해 학습지 입니다.

 

*출판사로부터 교재를 받아 솔직히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