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퀴즈쇼 3 : 결선 편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단꿈아이 지음, 정현희 그림, 강석화 감수 / 단꿈아이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도전 한국사 퀴즈 마스터~~!!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퀴즈쇼는 예선편 본선편 결선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설쌤의 역사 퀴즈인

한국사 대모험의 퀴즈쇼 3 결선편이 드디어 출간되었어요.


경인교대 교수

전문가의 꼼꼼한 내용 감수로

교과서와 한국사 능력 검정 문제

대비를 반영한 퀴즈

따로 또 같이

재미있게 즐기는 한국사 이야기로

퀴즈쇼에 직접 참가한 듯한

생생한 현장감이

느껴지는 설쌤의 역사퀴즈!

누적 판매 부수 500만 부의 경이로운

수치를 기록하며

대한민국 대표 어린이 역사책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한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이번에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퀴즈쇼로

어린이 친구들을

만나러 왔어요.

설쌤의 한국사 퀴즈는

5라운드로

왕, 영웅, 전투, 사회, 문화

관련된 이야기로

퀴즈쇼가 진행되요.




드디어

지상 최대의 퀴즈쇼가 펼쳐집니다!

이름과 각오 한 마디를 적고

~~

시작!!

진짜 역사 퀴즈쇼에 온 듯한 현장감이

느껴지네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권 예선 편에 이어

2권 본선 편에서는

한층 더 깊이 있고

어려워진 한국사 퀴즈였다면

이제 대망의 결선 퀴즈죠~!

설쌤, 온달, 평강, 로빈과 함께

130개 퀴즈로 익히는 한국사!

지금 도전합니다~!






번호 고르기 퀴즈

잘 읽고 번호를 고른다.

과연 내가 고른 답이 맞았을까?

뒤 페이지에는 아주 상세한

설쌤의 정답 풀이가 있어요.

한국사 퀴즈가 어려웠다면

읽고 다시 학습해요.

재미있는 퀴즈도 풀고

한국사도 공부하고~~




초성 퀴즈, 낱말 퍼즐 퀴즈, 역사 넌센스 퀴즈등

다양한 퀴즈에다


낱말 퍼즐 퀴즈,ㅈ사다리 타기 퀴즈 등

보너스 퀴즈 푸는 재미까지 있어요.

손에서 한국사 대모험 퀴즈쇼를

놓을 수가 없네요.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퀴즈쇼를

풀고 내가 몇 개를 맞췄는지

체크하여 확인

과연

설민석쌤과 함께한 퀴즈쇼 결선에서

내가 61~85개를 맞췄을까?

그렇다면

한국사 퀴즈 마스터는

내가 되는 거죠.

바로 상장을 주어 칭찬합니다~~!!


위 도서는 해당업체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쓴 솔직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