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빠 고등수학으로 연결되는 중학수학 총정리 - 고등수학에서 필요한 것만 콕 바빠 수학 총정리
임미연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바빠 중학수학 총정리

아이의 중학수학을 총정리하며 고등수학 준비를 위해 풀게된 총정리 문제집이ㅇ여요.

대치동 명강사가 고등수학으로 연결되는 중학수학만 꼭꼭 짚어 정리해 놓아

중학수학을 정리하고 고등수학을 준비하는 아이들에게 딱이더라구요.



바빠 중학수학 총정리는 학년별 단원별로 구성되어

핵심 정리가 자세히 잘 되어 있었어요.

기초가 불안하여 중학수학을 정리하고 싶은 아이들에게도 

좋은 구성인데다가 바빠꿀팁으로 아주 자세히 설명되어 이해도도 높히더라구요.



핵심정리 확인 후 확인 문제를 풀게 되어 있는데

힌트도 잘 되어 있어 

혼자서 중학수학을 총정리하는데 문제가 없었어요.



확인 문제를 풀다가 이렇게 바빠꿀팁과 핵심정리를 다시 보면 충분히 이해가 

되더라구요.



고등수학으로 연결되는 고등수학 단원명과 중요도도 책에 표시되어

학습시 도움이 되었어요.

고등수학과 연결하여 학습하니 좋아요.



바빠 중학수학 총정리 핵심정리 확인과 확인 문제를 단원별로 학습하고 나면

고등수학으로 연결되는 문제가 따로 정리되어 있어

고등수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딱인 문제집이라

중학수학 총정리 문제집으로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