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 땀, 픽셀 - 트리플 A 게임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제이슨 슈라이어 지음, 권혜정 옮김 / 한빛미디어 / 2018년 8월
평점 :
절판


전문성(내용난이도)
가독성(자간, 글씨체, 총량)
디자인(표지, 속디자인)

이런 성공담이나 실패담을 모아 놓은 책이 많이 있긴 하지만, 이건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에겐 추천할만한 책이 될 것 같다.

겜돌이나 겜순이들이 인터넷 블로그나 기획글에서 게임 이야기를 읽는데 거부감이 덜한데, 이 책 내용이 딱 그렇거든. 결국 책을 필 때 부담감 없이 필 수 있겠지.

그리고 좋아하는 분야인만큼 더 재미있게 읽을 수 있을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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