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즈 베이비 소프트 로션 카밍 모이스처 - 200ml
존슨앤드존슨
평점 :
단종


저는 솔직히 좋은 제품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저기 아래 분들중에는 촉촉하고 보습이 잘 된다고 쓰신 분들도 있는거 같은데 제가 써보니까 끈적이지도 않지만 그 대신이랄지, 보습도 그렇게 잘 되는 편이 아니아서 그냥 바를때만 살짝 촉촉하고 곧 다시 건조해 지더라고요. 근데 제가 좀 심한 건성 피부인것도 있고, 때가 겨울인것도 있어서 요즈음쯤(그러니까 여름이요)쓰기에는 좋을 거라고 생각해요. 건성피부인 분들이 쓰시기에는 좋다고 추첮해드릴 순 없지만 지성인 분들과 계절에 따라서 여름일 때는 또 쓰기 좋은 거 같고요.

그리고 또 향이 무지 좋아요. 이제품은 다른 것도 있던데 저는 이게 더 향이 좋다고 생각해요. 향수 같은거 안써도 향이 은은하게 지속되는데 여름에는 짧은 옷을 입다보니 향이 금방 날라가지만 겨울에는 로션을 바른 담음에 바로 긴팔을 입어주어서 그런지 몸에 계속 향이 남아요. 옷에도 잔향이 배고요. 그래서 저는 향기 나게 할려고 로션 바른 다음에 향수처럼 그 위에 살짝 발라주기도 했어요. 향기가 너무 찐해서 싫다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얇게 한번 바른 다음에 시간이 좀 지난후 다시 한번 더 얋게 발라주시면 (혹은 바른 뒤에 바로 긴팔 옷을 입어주시면) 하루종일 로션의 잔향이남아서 기분이 좋아요. 보습은 별로 라고 생각하면 계속 이 제품을 사는 이유가 향기가 좋아서 인데오죽하겠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