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이탈리아 - 엄마와 함께 떠나는 색칠여행 엄마와 함께 떠나는 색칠여행
노영주 그림, 노미노 글.사진 / 착한책방 / 2015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 이탈리아
그림 노영주, 글•사진 노미노 / 착한책방

 

 

단순히 색칠하기를 벗어나 아이들 스스로 사진과 사진 속 상황들을

머릿속에 그리며 자유롭게 채색하고

교과서에 자주 등장하는 이탈리아의 명소에 관한 지식도 자연스럽게 얻을 수 있어요^^

 

 

 

이탈리아 속 로마와 피렌체, 베네치아등

그 지역이 의미와, 여행시 꼭 해봐야할 일들이 수록되어 있어 이 책이 더욱 재미있어요

 

   

 

책 활용법 수록되어 있어

엄마가 여행지의 사진을 보며

엄마가 설명하고 가이드 미노의 여행팁을 알 수 있어요~^^

 

    

 

한권이라 서로 자기가 갖고 싶다고 ㅠ.ㅠ 

결국 이탈리아에 대한 마인드맵을 해와서 잘한 아이에게 주겠다고 했더니~ 짜잔!!!ㅎㅎㅎ

 

 

둘째가 이겼나봐요?ㅎㅎ 둘째 '산마르코 광장' 을 선택해서 읽어보고 색칠중이네요^^

 

 

짜잔!! 색칠 완성ㅎㅎ 컬러풀한걸 좋아하는구나^^

 

 

둘째가 이겼지만 언니에게도 하라고 하네요~(착한둘째^^)
자기도 조금 더 색칠하고ㅎㅎ 색칠하기 재미있데요~^^

 

 

베네치아 운하~ 우리 가족 여행가서 꼭 함께 타보자고 약속했네요~~^^

안녕! 이탈리아란 책은 아이의 흥미를 유발하면서

더 나아가 상상력과 창의성을 키워주는 새로운 방식의 색칠공부 같아요~

이탈리아의 고대 유적들과 아름다운 건축물들 딱딱한 글로 보지 않고

그림과 색칠을 통해 자연스럽게 접근할 수 있어 너무 좋았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