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sterious Glasses 민트래빗 영어동화
민트래빗 플래닝 지음 / 민트래빗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가 소개하고 싶은 도서는
Mysterious Glasses(신비의 안경)
글, 그림 : 민트래빗 플래닝
출판사 : 민트래빗

Mysterious Glasses(신비의 안경)은
책 표지 자체가 뭔가  으스스한게 느낌을 주는 느낌이네요

 

내용은..
엄마에게 떼를 부리는 한 아이가 있는데 장난감을 사달라 조르다가

화가난 아이가 집밖으로 나가요...

 

 

그때 어디선가 낯선남자를 만나 노란상자를 받게 되는데

그 상자 안에는 '신비한 안경'이 들어 있었어요...

 

 

상자 안에는 해골모양의 안경이 들어있었는데 신기하게도 그 안경을 쓰는 순간........

 

사람들이 모두 해골로 보이는게 아니겠어요...
그리고 동물모양 안경을 쓰면 사람들이 동물로 보이고... 아이는 신기하고 재미있어했답니다.

 

마지막으로 손가락 안경을 쓰는순간...

 

 

사람들이 모두 괴물로 보이기 시작했어요.... 괴물들은 아이를 계속 따라왔고..

 

아이는 무서워서 엄마에게도 달려가요...  엄마 품에 안기자 손가락안경은 사라지고

아이는 안심할 수 있었어요...
아이는 상자를 쓰레기통에 버리고 다시는 낯선사람에게

이상한 물건을 받지 않겠다고 다짐합니다.

 

마지막 페이지는... "Should I look for another kid?"("다른 아이를 찾아볼까?" )

 에선 우리 아이들 " 무서워요.." 하네요...^^

이 도서를 읽고
낯선사람이 주는 것은 절~대 받지 말자!!! 와  두려움에 빠진 아이를 구해주는 것은

 엄마의 따뜻한 사랑이란 것을 느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