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교과서 관용구 따라 쓰기 따라 쓰면 알게 되는 시리즈 1
주니어단디 편집부 엮음, 김원주 그림 / 주니어단디 / 2017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따라   쓰면 알게 되는 시리지 1권

초등교과서 관용구 따라쓰기

- 엮음 편집부, 그림 김원주
- 출판사 주니어단디

   

관용구란 두 개 이상의 단어가 모여 본래 단어의 뜻과는 달게 사용되는 문장을 말해요...


'초등 교과서 관용구 따라 쓰기'는 초등 교과서에 보았던 관용구만을 찾아서 모아놓은 책으로 


특히 원고지 쓰는 법에 따라 '따라쓰기'를 하면서 한 글자 한 글자 차분하게 익힐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쓰기 전 각 관용구에 맞춘 그림으로 설명되어 있어 아이들이 쉽게 이해하고 활용할 수있겠더라구요..^^


저희딸 신기한지 펼치자마자 바로 읽고 쓰기 시작하네요^^


부담없이 하루에 한장씩 쓰기 약속을 했습니다.~

글씨가 이쁘지 않아 매일 한장씩 할때마다 확인도장도장 대신 표정을 그려주네요^^


오늘은 웃고 있죠??ㅎㅎ



둘째날은 마음이 급한지 글씨가..ㅋㅋ 하지만 내용은 잘 이해하더라구요^^


셋째날.. 오늘은 스마일~  아주 착실히 잘해 주고 있답니다^^

이 책은 교과서에서 읽어 봤던 문장을 따라 쓰기도 할 수 있고, 반대로 따라쓰기를 한 문장을 교과서에서


 찾아 볼 수 있어 일석이조의 역할을 하는것 같아요^^



 '초등 교과서 관용구 따라 쓰기'는 사회, 상태, 심리, 감정, 태도, 행위등 네가지 의미별, 상황별로


분류되어 있어 상황에 맞는 표현을 익힐 수 있고 비슷한 표현엔 어떤것이 있는지 알 수 있네요

그리고 원고지 쓰는 법에 맞춰 문장이 되어 있어 올바른 글쓰기에 도움이 되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