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5시의 기적 - 인생을 바꾸는 아침 기상의 힘
제프 샌더스 지음, 박은지 옮김 / 비즈니스북스 / 2017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5시 기상. 특별한 날을 앞두지 않고는 좀처럼 일어나기 힘든시간입니다. 저에게 분명히 그런 시간입니다. 그럼에도 늘 마음속으로 어떤 결심을 하고싶으면 이렇게 일찍 일어나 하루를 시작하고싶다는 생각을 하는데 이책이 그런 저의 마음에 동기를 부여해 주는것 같습니다. 

이 책의 저자는 아주 특별한 사람이 아니라 동네에서 흔히 보는  바빠서 좋아하는 일도 제대로 못하는 그런 일이 반복되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래서 정말 가장 어려운 선택을 결심하는데 그것이 바로 ‘아침 5시 기상’ 입니다. 저도 한두번은 일어날수 있는제 과연 저자는 어떻게 습관처럼 5시 기상을 했을지 너무나 궁금했습니다. 저자도 아침잠이 많고 늦게 일어나려고 이불속에서 부비적 대는데 인생이 달라지는 경험을 했다니... 그저 믿고 따라해 보고 싶은 마음이 생깁니다. 

이미  미국의 아침을 바꿔놓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고 책도 유명해졌다니 더 신뢰가 갑니다.  이책은 아침 5시 기상이 주는 놀라운 혜택과 실천의 이유등을 설명하면서 아침형 인간으로의 7단계 비밀을 알려줍니다.   어쩌면 정말 기적이 될것 같습니다. 당장 내일 5시에 일어나는것이 저에겐 기적이 될것 같은데 그래도 이책의 힘을 믿게 됩니다. 정말 추천하고 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