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한다는 착각 - 직감이 아닌 근거로 밝히는 브랜드의 진짜 성장 공식
세리자와 렌 지음, 오시연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2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케팅을 배우다 보면 가장 많이 듣는 ‘차별화’, ’포지셔닝‘. 익히 들어 알고 있지만 막상 실무에 적용하려다 보면 현실과 너무 다르다. 이 책은 기존에 해오던 방식대로 실무를 하고 있을 마케터 들에게 일침을 전하며 감이 아닌 데이터와 숫자에 기반한 마케팅의 중요성을 일깨워 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