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 연예인 - 소신과 책임 있는 행동으로 대중의 모범이 되고 있는 20인! 우리는 이들을 '개념 연예인'이라 부른다
김인구 지음 / 메디치미디어 / 2012년 7월
평점 :
절판


 

<개념 연예인 - 김인구>

 

 

사실 이 책을 가장 읽고싶었던 이유는 바로 내가 제일 좋아하는 '하정우'에 대해서 좀 더 알고 싶어서이다. 그리고 김병만과 이수근 그리고 유재석!내가 좋아하는 분들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꼭 한번 읽어보고싶었다. 이 책에서는 20명의 모범 연예인들을 모아두고 '개념 연예인'이라는 타이틀을 걸고 개개인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 책을 읽으면 우리가 몰랐던 그들의 속마음과, 그들이 얼마나 따뜻하고 좋은분인지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 바이다. 사실 이 책을 읽고 싶었던 이유는 하정우가 너무 좋아서 하정우의 이야기를 듣고 싶어서 본 책인데 20명의 개개인의 이야기를 듣고 정말 사람의 됨됨이가 되었구나 느낄 수 있었고, 우리가 몰랐던 이야기들도 들을 수 있었다. 항상 자신의 자리에서 뿐만 아니라 여러분야를 돌아보며 사랑할 줄 알고, 아끼는 것을 보고 큰 감동을 받았다. 그야말로 이 책의 20명은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또 책임감 있는 아주 개념 있는 연예인이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약속을 잘 지키고 사람과의 약속을 쉽게 생각하지 않는 점에서부터 참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느꼈다. 나는 내 친한친구가 다 좋은데 약속을 너무 쉽게 생각하고 쉽게 어기는 타입이다. 그렇기 때문에 난 그 친구에게 많은 실망을 하였고 사이가 한동안 안 좋았었다. 나 또한 약속은 사람과 사람사이의 신뢰에서 비롯되는 것이라 생각하기 때문에 아프지 않은이상 무조건적으로 지키려고 노력한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사람과 사람사이에는 약속과 거짓이 없어야 한다고 생각된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이 책을 읽으면서 이 분들은 생각도 참 깊고, 다른사람을 배려하고 또 동물들을 사랑하는 마음과 자연을 사랑하고, 자신이 몸소 실천함으로써 다른사람의 본보기가 되는 것이구나 느꼈고, 이러니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구나 느꼈다. 그리고 요즘 김병만씨의 정글의 법칙을 보면서 김병만씨는 정말 못하는게 없는 만증이라고 느꼈는데, 이 책을 보니 더욱 김병만의 됨됨이가 좋다는 것을 느꼈고, 더욱 호감가는 연예인인 것 같다. 정말 좋은 연예인들이 많구나. 많은 사람들이 이 책을 통해서 우리도 이들처럼 자신만 생각하지말고 남들을 배려하고 또 자연을 지킬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