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서할 수 없는 모중석 스릴러 클럽 30
할런 코벤 지음, 하현길 옮김 / 비채 / 2012년 6월
평점 :
절판


<용서할 수 없는 - 할런 코벤>

 


용서할 수 없는 책은 나오자마자 반응이 무척 뜨거웠던 책으로써, 나의 관심을 받기에 매우 충분했다. 평점도 좋았고, 본 사람들이 모두 재밌다고 칭찬을 하니 도대체 어떤 작품이길래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칭찬이 끝임이 없을까?라고 생각이 되었고, 정말 읽고싶은 신간 책이 되었다. 그리고 드디어 읽게 된 '용서할 수 없는' 이라는 책. 작가인 할런 코벤은 이 책을 쓰기전에도 많은 작품을 냈고, 독자들의 사랑을 많이 받았다. 나는 사실 할런 코벤의 작품은 이번이 처음이다. 할런 코벤의 작품들을 읽고 재밌다고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모두 '단 한번의 시선' 이라던가 결백이라는 작품을 읽어보라고 까지 하니 더욱 궁금하고 읽고 싶은 책이 되었다. 나는 스릴러 책을 많이 읽어보지 못했기에 약간은 읽는데에 조금 어려움이 있었다. 이 책에서는 한 소녀 '헤일리'가 어느날 아무소식도 없이 사라져버렸고, 또 다른 사람'댄 머서'라는 남자는 그를 죽인 용의자로 지목이 되었다. 그리고 그를 취재하는 인기 뉴스앵커 '웬디' 그리고 어느날 '댄 머서'가 웬디에게 한통의 전화가 걸려오고 웬디의 눈 앞에서 댄이 총을 맞고 죽는 장면을 목격한다. 그 사건으로 인해서 아주 피 터지는 사건의 시작을 알린다. 무엇보다도 이 사건은 '눈치 게임'이라던가 '눈치 싸움'이라는 말이 맞을 것 같다. 그리고 읽는 내내 무수히 많은 비밀이 하나씩 밝혀짐으로써 읽는 나까지도 매우 궁금하게 만들었고, 뒷 이야기가 너무나 궁금해져서 집중력 만큼은 최고로 잘 되던 책. 무엇보다도 반전에 반전이 일어나는 것을 보고 정말 글을 잘 썼다!라고 느꼈다.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할 수 있을까? 라고 생각이 되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이래서 '할런 코벤'의 작품들을 보는 사람들이 그의 책을 읽고 이렇게나 빠져드는 구나를 느꼈다. 사실 이름들을 외우는 데에도 사실 애를 먹었다. 읽으면서 이 사람이 누구였더라? 라고 하기도 하고, 헷갈려서 메모까지 하면서 재미있게 읽었던 책. 그의 또 다른 작품들도 꼭 한번 읽어보고싶다. 새로운 작품이 벌써부터 기다려지는 작가. 무척 재밌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