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이 빛나는 정리의 마법 인생이 빛나는 정리의 마법 1
곤도 마리에 지음, 홍성민 옮김 / 더난출판사 / 2012년 4월
평점 :
품절


<인생이 빛나는 정리의 마법>

 

 

제목도 마음에 들지만 책도 너무나 이쁜 <인생이 빛나는 정리의 마법> 이란 책을 읽게 되어 너무 설레였다. 나는 이 책을 다 읽고 어떤것들을 하나하나 정리해 나갈까? 어지러운 나의 일생에 무언가 싹뚝!하고 잘라버리고, 필요없는 것은 과감히 버리는 그런 마법이 나에게 펼쳐지기를. 인생을 살다보면 소중했던 물건들이 어느순간에는 쓸모없는 물건이 될지도 모르고, 처치 곤란한 물건들도 많을 것이다. 나 역시도 아주 쓸모없는 물건들과, 버리고 깔끔하게 정리해야 할 물건들이 너무나 많은데. 이 물건들과 너무 오랜 시간들을 같이 한 것일까? 한순간에 과감하게 버리기가 쉽지는 않다. 그래서 나에게 이 책이 더욱 필요했는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걱정없다. 이젠 내 손안에 이 책이 들어왔으니까! 정리 따위! 아주 깔끔하게 정리해주겠어. 무엇보다도 정리를 하면 뭔가 기분이 상쾌하고 가벼운 느낌이 많이 들고 통쾌하기까지 한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은 정리를 하면서 스트레스를 푸는 것일까? 나는 아직 젊은 나이라서 그런지 정리에 익숙하지 않다. 그렇기 때문에 사실 이 많은 정리할 물건들을 보면서 많이 망설이고 망설였다. 그러나 이 책을 붙잡고 조금씩 정리의 마법을 펼쳐나갈 생각이다. 버릴것은 버리고! 정리할 것은 정리하고! 서류따위는 즉시 버려버리고! 책은 책대로 모으고! 어서 정리의 달인이 되고싶다. 그리고 상쾌하고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하고 싶다. 정리의 마법이라. 아주 설레는 단어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