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와 함께하는 개와 늑대의 시간 - 드라마 메이킹 북
사과나무 픽쳐스 지음 / 북로그컴퍼니 / 201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준기와 함께하는 개와 늑대의 시간>

 

 

나는 개와 늑대의 시간을 많이 보지 못했기 때문에 줄여서 '개늑시'라는 드라마에 관한 기억들이 사실은 많이 없다. 그렇기 때문에 <개와 늑대의 시간 드라마 메이킹 북> 을 받았을 때는 아주 색다른 느낌이었다. 평소에 이준기는 참 매력적인 배우라고 생각이 든다. 오디션에도 100번 이상 떨어지면서도 포기를 할 줄 모르는 배우라서 더욱 그렇다. 그렇기 때문아 내 기억속에 '이준기'라는 배우는 참으로 성실하고 좋은 이미지로 기억된다. 이 책을 보면서 '내가 왜 이 드라마를 못 봤을까!!'라는 후회도 약간 들었다. 나는 못 봤지만 나의 여동생은 이 드라마를 아주 좋아했던 것을 기억된다. 사실 나는 드라마에 큰 관심이 없으므로. 이 책을 만나보게 되어 반가웠다. 드라마와는 좀 더 다른 느낌이지 않을까? 이준기의 군대 후 인터뷰도 한 것도 나오고 장세히 주요인물들에 대한 것들도 나오고, 드라마에 대한 아주 사소한 것까지 많이 나온다. 그리고 실제로 외국으로 나가 촬영을 했던 곳까지 상세히 나오고, 아주 촬영이 힘든 곳임에도 불구하고 끝내는 허가를 받아냈고, 실제로 살인이 일어났던 곳의 사진을 보니 정말 섬뜩하기까지!! 무엇보다도 좋은 것은 미공개 스틸 컷이라든지 엽서가 들어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현장 에피소드라든지 방송으로는 전할 수 없는 것들이 이 책안에 들어가 있어서 아주 유용하게 잘 보았다. 그리고 현장사진들도 있어서 아주 유쾌했다. 무엇보다도 마음에 드는 것은 이준기의 사진이 너무너무 크게 잘 나와있어서 흐뭇하다. 사실 드라마의 메이킹 북을 가져본 적이 없는데 이렇게 만나 뵙게 되어서 너무나 반갑고 좋다. 오래오래 간직하고 시간 날때 개와 늑대의 시간을 꼭 한번 챙겨 봐야겠다. 드라마로 보면 더욱 재밌겠지? 아주 기대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