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파 탐험대 수학 : 확률 ~ 문제 해결 1 (본책 + 워크북 + 3D 퍼즐 로봇) 셀파 탐험대
이준범 지음, 김덕영 그림 / 천재교육 / 2012년 3월
평점 :
절판


중간고사 끝나고.... 학예회 까지  끝나니...

아이들  한가하니 좋아 하네요...

그러나 한달 후면  학기말 고사 남았지요...

이제  고학년 올라 가다보니... 시험에 암박을  받는지....

시험 기간이 되면  살짝 예민해 지더라구요....

 

 

택배박스는  볼때마다 사람기분좋게 해주는거 같아용....

그  많은  택배 박스중에서도...

전...아이들 책 선물 왔을때가...제일 좋더라구요...

왠지 모를 뿌듯함이....ㅋㅋㅋㅋ


 

요번에 체험해볼  책들은... 총 3권이였어용...

우와~~~  완전 푸짐도 하지용...ㅋㅋㅋㅋ

언니들보다... 1학년인  우리 막내 녀석이   더욱더 좋아하고 신나하더라구요...


 

수학 책에 포함되어 있는..교구는...

책속에  나오는  알파 X 만들기에요...

아이들 요런거 만들기 참으로 좋아하지요...  집중려도 좋아지고... 마지막에  다만들고  뿌듯함도 아주 좋아요~



역사는...

통일 신라의역사에서...나온...  안압지 람니당....

이제 쌍둥이들은  곧 배워야 할 역사 이기에...

전... 역사가 제일  기대되고   좋더라구요...

솔직히 제가 역사에  약하다보니....  이렇게라도... 해줘야..맘이...ㅋㅋㅋㅋ


 

과학에는....

우리 막내가 제일 좋아하는... 소금물 자동차...람니당...!!

역시 과학은  실험 아니겠어요....

지난번에...한번 해봤던지라... 울 채희...아주 좋아해요....

 

힘들기만한 공부...

무조건 왜우기만 하는 공부...

딱딱하고 재미 없는 공부.....

이젠...그런 시대는  갔지요....

우리 삼공주들....은  천재교육에서   나온  셀파 탐험대로 공부한담니당...

학과공부는 아니어도....

아이들  학교 수업에...참으로 많은 도움이 되요...

천재교육에서 아무렇게 만들었겠습니까....

다  아이들 위해 아이들 생각에서  만들다보니... 아이들이  원하는  스타일의  공부를  반영한거 같아요...

 

우리때만해도  그져 교과서  보고 달달달  외웠지만...

요즘엔....  이해를 많이 중요시 하지요...

수학도  그냥 연산만 중요한 시대는 갔잖아요...

 

셀파탐험대가...딱!!! 이에요...

우선 눈으로   재미난 만화를 보면서   즐기고요....

만화로  읽었던 내용들... 재미난 퀴즈나  문제로  머리속에... 쏙쏙  기역시키고....

마지막에... 워크북과  함께 포함되어 있는  교구로 

이해와 생각을 정리 한담니당.....

 

저희집엔... 책장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을만큼...

우리 삼공주들  셀파탐험대  아주 좋아해요...

심심할때도... 계속 해서 읽어주다보니...  배운거  절대 잊지 않아요~~

과학이나 수학도  참으로 좋지만...

역사는...정말  좋을꺼 같아요...

외워야 할....내용들이 너무 많은데...재미난 만화로  배우다 보니... 아이들 쉽게 받아드리더라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