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마스크팩 모음전 택1 - 1매입
기타(화장품)
평점 :
단종


에센스가 정말 듬뿍 들어있네요~ 

어제 엄마 붙여주고도 에센스가 흥건히 남아서 제가 발랐어요ㅎㅎ 

그래도 충분할 만큼 에센스가 가득하네요~ 

녹두 안 맞아서 트러블 생겼다는 분도 계셔서 걱정 많이 했는데~ 

다행히 트러블 없이 촉촉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제조일자가 2009년 7월 1일!! 

정말 신상이네요~ㅎㅎ 

늘 녹차만 써왔는데 녹두도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