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새미 데일리 컬러링북
이혜지 지음 / 푸른봄 / 2018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랜만에 컬러링북 추천이네요.
봄볕처럼 따뜻한 책을 만드는 푸른 봄 출판사의 컬러링북이랍니다.

새새미는 '사이사이에'라는 뜻의 순우리말이라고 해요.
너무 예쁜 우리말이네요.

새새미 컬러링북은 작은 전통 소품점 새새미를 운영하고 있는 이혜지 작가님의 컬러링북이라 작가님의 전통 소품점이나 작가님의 애묘가 컬러링북에 등장한답니다.

 

 

 아롱이, 망고, 대추, 새미
새새미 컬러링북의 주인공이에요. ^^

 

 

 

 

 순우리말 새새미 처럼 우리의 생활 속 이야기를 전통적인 느낌으로 귀엽게 그려져 있어요.

 

 

 앨리스 컨셉으로 시작했는데 ㅎ

 

 

하얀 앞치마를 채우고 싶단 생각에 마테 작업.
사실 잔꽃 무늬로 하고 싶었는데.... 있는 마테가 부족하다는 게 함정 ㅎ
깨알 등장 tgaal 연필깎이는 오오~~ 구입하고 본격적으로 사용해봤는데.... 완전히 만족이네요. ㅎㅎ

 

 

그래서 색연필 깎아 깎아 결대로 칠해준 아롱이~~
새미는  쨍한데.... 아롱인 시추라는데..... 아.... 표현이 넘나 어렵네요. ^^;;;

 

늘 어려운 배경.... 모두 색연필로 작업하느라... 어려웠지만 판타지 동화 느낌의 컬러링북이라면 자유롭게 ㅎㅎ
코스모스 폈는데 봄 느낌 강하게~~~^^
완성해보았답니다.

동화 같은 아뜰리에 마을
함께 사랑스럽게 완성시켜봐요.

(채색; 프리즈마 유성 색연필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