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진짜가 나타났다 - 온라인 자동판매시스템으로 주문이 쇄도하게 만드는 방법
조기선.민진홍 지음 / 매일경제신문사 / 2017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옷에 관심이 많은 나는 지금은 아니지만 온, 오프에서 매장을 하고 싶은 꿈이 있다.

정말 하게될지 모르지만 계속 생각하고 관심이 가지는걸 보면 언젠간 오픈 오픈!!

그래서 관심 갖고 함께 살펴 보아야할 마케팅. 마케팅.!!

책을 읽는 내내....나의 꿈과 매칭하면서 빠른 속도로 읽어내려간....


인간은 선택할 수 있는 경우의 수가 너무 많을 때 '선택하지 않는' 행동을 취하게 된다


는 프롤로그에서 부터 체크하게 되는 문장.


이 책에서는 마케팅 노하우나 스킬, 방법론 보다 더 중요하게 전달하고자하는 메시지가 있다고 한다.


총 5가지 파트를 통해 지속적인 매출을 올릴수있는 시스템 및 성공을 위한 마인드를 단계별로 설명하는데

이 책의 저자인 바보의 훈수가 눈에 띈다.


메일 리스트를 모으는 기초적인 방법부터 고객을 모으는 광고까지 다양한 품목으로 예시하고 있어

창업을 시작하려는 분들께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한다.


성공 마인드 셋은 꼭 마케팅을 위한 성공 마인드가 아닌 삶의 질을 높일수 있는 법칙에도 적용될수 있을듯한 자기계발서 공감 공감.


아쉬운 점은 매출을 10배 끌어올리는 마케팅의 모든것이라고 하기엔 조금은 많이 과장된.

이미 알고 있는 이야기들을 돌려돌려 써놓은 느낌도 든다는 것이지만

분명 나같이 초짜 비지니스맨들은 한번쯤 읽고 가야하는 마케팅.

쉽게 풀어놨다는 이야기일수 있겠다.


부록으로 실린 탬플릿을 통해 자신의 비지니스에 적용해보는것도 도움이 될듯하다.

아직 나는....아직 모르는게 많은 꿈꾸는 사업가이니까.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