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컷 낭만 그림 : 일상 - 하루 30분, 쉽게 그리는 감성 수채화 1일 1컷 낭만 그림
이일선.조혜림 지음 / 그림책방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루 30분, 쉽게 그리는 감성 수채화

<1일 1컷 낭만 그림> 이 여행편에 이어

일상편으로 출간되었다.


컬러링북으로 인연이되어 팬이 되어버린 이일선, 조혜림작가님의 공동작업 책이다.


나만의 수채화를 쉽고 예쁘게 그리고 싶은 바로 나를 위한 책.

책속을 따라 그리다 보면 행복한 일상을 가득 그릴수 있을까???


재료와 특성, 밑그림을 설명하고

나의 곁에 늘 함께하는 일상을 그려나간다.


그리기 준비를 위한 다양한 재료도 쉽게 설명되어있을뿐 아니라

수채물감, 색연필이 주는 재료의 특성을 쉽게 그림으로 직접 보여주고 설명해두어 내게 맞는 재료를 선택하는데도 용이하다.


색칠하기에 앞서 그림을 그려보지 않은 나로써는 밑그림 그리기가 더 어렵게 느껴지는데

사물, 동물, 인물의 밑그림 그리기의 팁들이 단계적으로 그림과 함께 설명되어있어

따라하기도 좋다.


책 한권으로 특별하게 받는 레슨.


일상에 함께하는 다양한 소재들을 그림과 함께 그려낸 재료와 방법을 단계별로 그리기부터 채색까지 자세히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있을 뿐 아니라

그림의 특성을 찾아내는 팁들도 가득하다.


부록으로 수록된 밑그림 총 모음 공간은

먹지를 사용해서 따라 그려볼수 있도록

아니면 컬러링 도안으로 활용해 볼수 있을것같아 중요한 공간이 되겠다.


하루 30분

1일 1컷!! 나의 일상을 행복한 그림으로 가득 채우고 싶다.

실천할수 있길....

그리고 손그림, 자연스런 수채기법, 색연필화에 목마른 많은 분께 추천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