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의 패션 일러스트 - 러블리걸 데일리 코디
박영미 지음 / 미디어샘 / 2016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박영미 작가님의 6번째 도서
<루미의 패션 일러스트>가 출간되었어요.
2016년 3번째 책!!

정말 작가님은 한해를 열일하며 알차게 보내셨네요.
이렇게 예쁜 책이라니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게 만드는 예쁜 표지가
이번에도 마음에 쏘옥~ 듭니다.



 
루미로 꾸며진 소품 소개를 시작으로


 



 
책속 뒷편에는 앞에서 소개한 소품을 만드는 방법까지 수록되어
다양하게 활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책속 주인공인 루미와 그의 단짝 친구 루코 그리기 기초!!
단계별로 설명되어있어 따라 그리기 쉽게 되어있어요.




 
분명 쉽게 되어있지만...ㅎㅎ
색연필로 그리는 일러스트는 지우고 다시 그리기 어렵기 때문에 
그게 쉽지가 않네요.

작가님의 예쁜 루미와 루코와 닮지는 않았지만
열두줄 루미, 루코 인사드립니다. ^^;;;;


 

 

 

 

다양한 동작, 헤어스타일에 대한 내용이 모아져 있어
루미의 캐릭터를 응용할수 있을때 참고하면 좋을것 같아요.


 
<루미의 패션 일러스트>  챕터 1에서는
루미의 다양한 패션 코디가 그려져 있어요.

스포티룩, 로맨틱룩, 스쿨룩, 시스루룩, 레이어드룩, 페미닌룩, 마린룩, 데님룩, 사파리룩, 러블리룩, 바캉스룩 까지
다양한 룩을 즐기는 패션리더 루미랍니다.

 

 


 
루미의 패션을 보는 재미도 쏠쏠~
'루미의 일기'를 통해 루미가 좋아하는 것들을 알고 그리기!!
아기자기 재미있어요.


 

 

단계별로 얼굴, 헤어, 옷, 소품들을 그리는 방법이 설명 되어있어 
천천히 따라해보면
나만의 예쁜 루미 탄생.



 
제가 제일 먼저 그려본 스쿨룩.
얼굴 하나 그리기도 아직 버거운데 따라하다보니
욕심내서 완성해보았답니다.

(허리도 길고 다리 굵기도 짝짝이 ㅜㅜ)

 


 
스쿨룩에 이어 페미닌룩, 바캉스룩까지!!
더 예쁘게 그려지면 종이인형이나 소품활용도 가능할것같은데...
연습이 더 필요하겠죠??? ㅋㅋ




 
챕터2는 
인어공주,신데렐라,백설공주,라푼젤, 백조의 호수,앨리스를 만날수 있는 
페어리테일 판타스틱 코디.


 


 
동화속 주인공으로 변신하는 루미를 그려볼수 있어요.
 


 
저는 인어공주로 변신한 루미를 그려보았네요. ^^


 
그리고 다양하게 코디된
 루미의 패션을 직접 칠해볼수 있도록  
컬러링 도안도 수록되어있답니다.


 

 

 

저는 백설공주 루미를 칠해봤어요. ^^

 



 
<루미의 패션 일러스트> 정말 알차게 구성되어있죠?

루미를 그리고, 색칠하고,만들기의 가이드가 되어주어
예쁜거 좋아하는 어린 아이부터 소녀소녀 감성의 어른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사로잡을것 같네요.
저도 계속해서 루미 그리기를 즐겨 볼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