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무도회 - 작은 숙녀 마야의 판타지 컬러링북
박경진.박선호 지음 / 해냄 / 2016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밤, 당신은 무슨 꿈을 꾸고 싶나요?
동화 작가 박경진의 감성과 일러스트레이터 박선호의 상상력이 결합된 판타스틱 컬러링북
<가면 무도회>



가면 무도회를 알리는 시작페이지 부터 여심을 자극하네요.


컬러링북 소개에 앞서 채색부터 진행 할께요.
판타스틱한 이야기와 그림들로 인도할 새는 기쁨과 희망의 이미지 파랑새로~~


가면 무도회 핑크 핑크한 표지 느낌을 살려 플라워도 핑크 핑크하게

 


(채색; 마르코 라피네 색연필)

화사한 느낌으로 완성해보고 싶었는데 괜찮은가요?
색을 채웠으니 가면무도회 즐기러 고고고~~~



 <가면 무도회> 컬러링북 주인공 '마야' 랍니다.



마야의 애완 캣일까요? 
귀요미 고양이도 함께해요.


컬러링북은 이렇게 두페이지 도안들로 가득하고


이야기와 함께 그려진 스토리텔링 컬러링북이라는 것이 큰 특징이예요.
이야기를 읽으면서 진행되는 그림들이라 더욱 그림에 빠져드는 것이 스토리텔링 컬러링북의 매력.


마야의 생일날 마야와 함께 떠나는 꿈속여행은
글로벌 합니다. ^^


세계속 다양한 축제를 즐기며


행복한 꿈을 꾸는 '마야'


꿈이라면
꿈에 그리던 이성친구와의 즐거운 만남도 가지고


가면 무도회에 빠질수 없는 반짝이는 드레스와 멋진 가면은 필수죠.

 

꿈에서 깨어나면 모든것과 이별을 해야하지만
꿈이라도 행복한 마야의 생일날
행복한 판탄지가 시작됩니다.

이렇게 <가면 무도회>는 마야의 꿈속 스토리가
이야기와 그림으로 그려져 있어요.

내가 꿈꾸었던 소망은 무엇이었을까?
<가면 무도회>를 통해 나의 동심도 많이 자극되네요.

한권의  동화책을 읽은 느낌의 <가면 무도회> .
이야기도 그림체도 동화속 한페이지 한페이지를 담고있어
예쁜 컬러링으로
예쁜 나만의 동화책 완성해야 겠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