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 걸즈 From Girls - 패션 일러스트레이터의 포토 컬러링북
이지혜 지음 / 싸이프레스 / 2016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싸이프레스 출판사에서

현재 가장 핫한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이지혜작가님의

포토 컬러링북 프롬걸즈가 출간되었어요. 



 

 

컬러링북의 신세계.

컬러링북 최초!!

 사진과 컬러링할 일러스트가 콜라보 되어있는 컬러링북이랍니다.

패션, 뷰티매거진을 보는 듯한 표지가 시선을 끄네요.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주는 패션 걸들의 컷이 담긴 뒷 표지입니다.

 

책을 시작하는....페이지 부터...입체적인 느낌과 감각적인 포토가...시선을 끄네요.

 

이렇게...일러스트와 사진의 배경이 하나로!!

 

 

그리고 한편에는 메이크업 팁까지!!

직접 메이크업에 활용해보고...메이크업 도구를 이용해

컬러링에 활용해도 재미있을거 같아요.


 

이렇게 사진과 컬러링할 일러스트가 콜라보 되어있는 도안들.

신선하죠??

인물, 패션, 뷰티 컬러링을 좋아하는 컬러링러들에겐

반가운 컬북이 아닐까 합니다.

 

 

제가 먼저 선택한 도안은 Spring!!

봄에 맞는...메이크업과 스타일로 채워 볼까요?

 

저는 이 언니가 입고 있는 블라우스를 보고...시스루를 만들어주고 싶단 생각에...

살짝...스케치를 다시했어요. ^^

 

 

그리고 나서 피부색을 채워줍니다.

피부색을 채워주니...제가 어떤 부분을 다시 스케치했는지 알아보시겠죠?


 

 

이렇게 시스루룩을 완성해주고

머리카락은 봄이니까...밝게!!

 


졸리, 안젤리나 졸리언니의 입술을 가진

그녀의 입술을 강조하여 메이크업을 해주고...

소품들도 칠해봅니다.


 

봄날을 더 빛내줄 배경의 꽃들은....간단하게 마커로 색을 올려봤어요.

뒤...사진의 배경이 컬러링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주는 느낌이 드네요.

잡지 속 뷰티 메이크업의 한 컷같은?? ^^


(채색 ; 프리즈마 유성 132 , 코픽스케치 마커)


 

하나 더 칠해볼께요.

역시나 입술이 초 섹시한 걸~~~


 


흔한 머리색은 지겹다고!!

피부색을 올리고...3가지 색을 이용해서 와인색의 풍성한 윤기있는 머리카락을 만들어줬어요.

 


노란색이 잘 어울리는 그녀!!

화장도 섹시하게~~

 

 


그녀의 화장 소품들도 칠해주고...


이렇게 칠하고 보니

디즈니 미녀와 야수의 주인공 벨~을 닮은거 같아요.

예뽀다. ^^


(채색; 프리즈마 유성 132)


 

사진과 일러스트 컬러링의 만남 어떠셨나요?

사진 배경과 사진의 소품들이... 컬러링을 더욱 살려주는거 같지 않나요???

완성도가 200% 상승하는 컬러링이었던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인물, 패션 컬러링을 좋아하는데요.

도안들이 큼직큼직.

개성있는 언니들이 가득하고

칠했을때 완성도까지 높여주는 사진컷들과 함께하니 더욱 좋은거 같아요.

새로운 컬러링북을 원하신다면 포토 컬러링북 도전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