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룩 패션코디 컬러링북 - 종이인형과 함께하는
안연지 지음 / 지혜정원 / 2016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지혜정원 출판사에서 패션소녀 컬러링북에 뒤를 잇는 소녀룩 패션코디 컬러링북이 출간되었어요.

패션소녀는 아담하게 예쁘고 귀여웠다면

 소녀룩 패션코디는 소녀들이 더 길쭉길쭉 !!

여심을 자극할만한 아름다운 그림체라

인물 컬러링, 패션 컬러링을 좋아하는 열두줄은

너무나 반갑습니다. ♡ 

 

 

 

 

 

순정만화가로 데뷔하신 안연지 작가님의 그림체인 만큼

정말 표지부터 순정만화 느낌의 매력적인 걸들로 눈길이 가네요.

 


 

소녀룩 패션코디 컬러링북

이렇게 8가지 코디룩으로 나눠져 다양한 의상과 소품이 그려져있구요.

직접 색칠하고 오려서 만들수 있는 종이인형이 함께 있어요.


 

 

 


 

이렇게 8가지 코디룩이 파트별로 예쁜 걸들과 함께 2명씩 코디되어 그려져 있답니다.

 

 

 


 

그리고 각 파트가 끝나는 마지막장은 이렇게 큰 그림으로

 소품이나 메이크업, 네일아트를 칠할수 있는 코디의 완성페이지. !!

전 개인적으로 이렇게 큰 그림이 마음에 들어요. ^^

 

 

 

마지막 파트, 웨딩룩과 파티룩을 끝으로

 

 

 

 


 

뒷편에는 8가지 섹션으로 소개되었던

레이디라이크룩, 마린룩, 레이어드룩, 보헤미안룩, 걸리시룩, 밀리터리룩, 록시크룩, 웨딩파티룩에 맞는

 8명의 종이인형과 그와 어룰리는 옷이랑 소품으로 만날수 있어요.

 

어릴적에 종이인형 많이 오리고 놀았었는데...

딸 아이가 있으면 엄마가 직접 아이와 함께 칠하고 오려서 종이인형을 직접 만들어 즐기면

좋을것 같단...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전 종이인형보단 그냥 색칠하는게 더 좋아요. ^^;;

 


 

 


그래서 제가 먼저 선택한 도안은

걸리시룩의 메이크업 도안.


동그란 눈망울의 소녀가 너무 예쁘게 그려져 있네요.

 


 

갈색 눈동자를 가진 갈색머리 소녀로...

 


 

 


 

머리색에 어울리는 옷을 입혀 볼게요.

 

 


 

소녀라고 하기엔 화장이 너무 진한가요? ^^

토끼이빨로 소녀다움 추가요~~


 


 

이렇게 배경에 꽃까지 칠해놓고 완성했어요.

빨간색이 잘 어울리는 소녀랍니다.

(채색; 파버카스텔 폴리크로모스 120)



 


 

다음은 레이디 라이크룩!!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타일이예요.


 

 

 

 

오른쪽 소녀의 블라우스는 시스루가 되야할것같아

선을 그려 팔을 그려줬어요.

 

 

 

 

이렇게 피부색을 칠해 놓으니 시스루룩 맞죠? ㅎ


 

 

 

 

망사처럼 하지말것을...ㅠㅠ

팔을 그린 의미가 없어지게 잘안보이네요. -_-;;

 


 


 

왼쪽 소녀 가방은 악어가죽 느낌으로 ㅎㅎ


 

 

 

화장까지 하니 소녀 보다는 숙녀. ^^


 


 

이렇게 레이디 라이크룩을 완성해봤어요.

뭔가 그림은 내가 그리진 않았지만 디자이너 된 느낌?


(채색; 프리즈마 유성 색연필 132)


 


 

보헤미안룩 하나 더 해볼께요.

 


 

보헤미안 스러운 붉은 머리랑 프린지!!


 

 


 

색상을 많이 쓰면 늘 색의 조화가 걱정되지만...

보헤미안은....안어울릴것같은데 촌스럽게도 어울려요. ㅋㅋ


 


 

 

 

신발도 보헤미안 스럽게~!!

 


 

 

 

화장도 예쁘게하고

 

 


 

이렇게 보헤미안 룩도 완성해 보았어요.


(채색 ; 프리즈마 유성 색연필 132)


 

일단 소녀들이 예뻐서 어떻게 칠해도 예쁜

그래서 칠하는 재미가 쏠쏠.

칠하면서 다양한 옷의 스타일도 알고

여러가지 색으로 옷을 입히다보면

열두줄의 패션감각도 늘까요?


소녀룩 패션코디 컬러링북

패션컬러링북에 또 한번 큰 태풍이 불것 같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