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즈와 함께 떠나는 예술 여행 색 그리고 이야기가 있는 컬러링북
이일선 지음 / 니들북 / 2016년 2월
평점 :
품절


두둥!! 한국인의 최대명절 까치 까치 설날

잘보내고 계신가요?

새해 첫 컬러링과 저의 200번 컬러링을

이일선 작가님의 <뮤즈와 함께 떠나는 예술 여행>으로 서평하게되어

정말 영광입니다.







색, 그리고 이야기가 있는 컬러링북 시리즈

두번째 컬북이예요.

첫번째 컬북 <여신 플로라 꽃을 여행하다> 가 핑크 핑크 했다면

<뮤즈와 함께 떠나는 예술 여행> 블루 블루하답니다.






음악, 연극, 문학, 그리고 춤과 노래를 사랑하는

예술의 신 뮤즈와 함께하는 스토리텔링 색칠북!!

함께 색칠하면서 일상속 작은 감성을 추억하며 여행을 떠나볼까요?






함께하니 더 이쁜 시리즈 컬러링북!!

표지와 그림체가 정말 예쁘죠?







색, 그리고 이야기가 있는 컬러링북 답게

이렇게 왼쪽 한편은 그림에 대한 이야기가,






오른쪽 한쪽엔 그림이

<여신 플로라 꽃을 여행하다>  와 같은 구성으로 되어있답니다.







이야기를 읽고 컬러링을 하면 더욱 그 그림에 빠져서 색칠을 할수 있어

채색이 더 잘되는 느낌이예요.

작가님의 영감이 전달되는 느낌이랄까??? ^^


그리고 한쪽으로만 그림이 있기때문에

어떤 재료를 써도 모든 그림을 다 채색할수 있는 장점이 있지요~







제가 고른 첫번째 그림입니다.

할머니가 선물로 사준신 핑크 불방울 무늬가 그려진 사랑스러운 우비와 장화를 신고..

이쁜 레이스가 달린우산을 쓰고 첨벙 첨벙

정말...신나는 하루를 보내고 있네요.






먼저 할머니에게 받은 우비와 장화를 칠해주고

예쁜 레이스 우산도 칠해줬어요.





청개구리 등장 ^^


 



물방울도 또르르~~

강아쥐도 폴짝!!





파스텔로 배경까지...

저는 비가 참 싫은데....정말 신나게

제가 우비와 장화를 신은냥 채색했답니다.

근데...우산 참 예쁘다. 풉!!


(채색: sargent,cergio 수채색연필, prismacolor 유성색연필, 문교파스텔, bigmarker)






두번째 채색할 그림은 '로미오와 줄리엣'






로미오와 줄리엣을 먼저 칠했어요.

너희들 사랑이 부럽고나...-_-;;






이렇게 건물이랑 꽃들도 칠해주고..


이제 밤배경만 남았는데...

한참을 고민하다...

붓펜이나 네임펜은 너무 까맣게 되고해서...






배경을 파스텔로 마무리했더니..

밤하늘이 엄청 지져분 ㅠㅠ


그래도 자꾸보니 은은한거 같아 영 아니올시다는 아닌데...

이미 손을 쓸수가 없네요. ㅠㅠ

밤배경은 앞으로 좀더 연구해보는걸로..^^


(채색: sargent,cergio 수채색연필, prismacolor 유성색연필, 문교파스텔, sakuragellyroll)







밤배경이 마음에 들지 않아 하나를 더 칠하려고 선택한 그림이예요.

어린 아이들의 눈에만 보인다는 숲속의 요정들 ^^





하나




둘,




셋!!





이렇게 제 상상속 요정들을 칠해주고





꽃과 식물들을 칠해주었어요.

 



이번 배경도 파스텔로 마무리!!


이 숲속 요정들이 저의 200번째 컬러링이랍니다. ^^

2015년 6월 컬러링에 입문하고 200번째 컬러링이라니...

이렇게 예쁜 그림과 함께해서 기쁘네요.


제가 칠했지만 상콤상콤하게 마음에 들어요.


(채색: sargent,cergio 수채색연필, prismacolor, lara 유성색연필, 문교파스텔, sakuragellyroll)




<뮤즈와 함께 떠나는 예술 여행> 컬러링 잘 보셨나요???

그림체가 동화같기도 하고 감성이 폴폴 ~~

 마음의 여행을 떠나는 컬러힐링북 시리즈와는 경험속에서 상상력을 자극하는  또다른 매력이 느껴지네요.


예술적 감성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

바로 우리 곁에 있다고합니다.

<뮤즈와 함께 떠나는 예술 여행>속 이야기와 색칠을 통해

일상속 작은 기억을 추억해보아요.

예술의 신 뮤즈가 저의 예술적 감성도 깨워주겠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