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특별한 선물 - 직접 만들어 보내는 컬러링 & 캘리그래피 카드북
강정아 그림 / 베프북스 / 2015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벌써 내일이 크리스마스 이브네요.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하셨나요?

어릴적엔  직접 카드도 만들어서도 보내고 만들어진 카드도 많이 사고 그랬는데

요즘엔 sns가 너무 발달해서 그런지  카드를 보내는 일 조차 추억이 되버렸네요.








직접 만들어 보내는 컬러링&캘리그래피 크리스마스 카드북!!

아주 특별한 선물

직접 채색하고 글씨도 쓰고해서 나만의 카드를 직접 만들어 보낼수 있으니

정말 이 카드를 받는 사람들은 아주 특별한 선물이 되겠죠?







이렇게 강정아 작가의 그림이 그려져있구요 .

채색 후 중간의 실선만 접어주면

나만의 특별한 카드 완성!!

엄청 쉽죠?



그럼 지금부터 만들어 볼까요?





제가 고른 페이지를 가위로 오려

책이랑 분리하고






채색할 준비를 해봅니다.

전....사쿠라젤리롤이랑 스테들러를 이용해서 채색할거예요.






이렇게 채색후 접어주면 완성!!

(조금 더 종이가 두껍고 이왕이면 종이가 칼라였음 더 이뻤을거 같은 아쉬움이 살짝 드네요.)






두번째로 선택한 도안은 트리!!







이렇게 반짝반짝 사쿠라젤리롤로 완성해줬어요.






책 뒤쪽으로는 캘리그래피가 중심이되어

그림에 직접 글씨를 쓰는 공간도 있어요.

적혀 있는 캘리그래피를 따라 적어도 되구요.







아...글씨는 정말 연습이 필요하네요. -_-






이렇게 잠깐동안 색칠한 카드.






뒷면에도 빠질수 없는 깨알 그림위 색칠.

카드 만들기 참 쉽죠?






이렇게 책 중간중간엔

카드를 넣을수 있는 봉투만들기 팁과






안에 내용은 뭐라고 쓰지???

고민될때 인용할수 있는 문구들이

깨알같이 수록되어있답니다.

정말 꿀팁!



 




크리스마스에 빠질수 없는 홈데코 가랜드 만들기도

뒷편에 수록되어있으니

챙겨보세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크리스마스, 새해맞이 일러스트가 가득하니

크리스마스, 신년인사는

직접 만들어서 인사를 전하는건 어떨까요???

한권 소장해두면 두고 두고

정말 잊지못할 아주 특별한 선물이 될것 같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