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통합 마케팅 - 쇼핑몰.스마트스토어 매출 10배 올리기
임헌수.최규문 지음 / 이코노믹북스 / 2018년 11월
평점 :
절판


책표지에는 쇼핑몰, 스마트 스토어 매출 10배 올리기라는 판매자가 혹할 만한 메시지가 눈에 보인다.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지는 않지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두 sns를 모두 사용하고 스마트 스토어나 쇼핑몰 운영에 관심이 많아 궁금하기도 했다.

일명 유명한 인스타팔이들...수억의 매출을 올리는 그들도 이런 매체를 활용해 수익을 더할 것이기에...

이 책은....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할 계획이 있거나 운영 중인 분들은 꼭 읽어보라고 권하고 싶다.

솔직히 나에게 쉽지 않은 내용이었다.

두 sns를 이용하고 있지만 용어도 시스템도 모르는 내용들이 많았다.

정말 일부만 이용하고 있는...

이 책은 크게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두 파트로 나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정복하고

두 sns의 연결고리로 다양하게 활용하는 방법이 정말 자세하게 소개되어있다.

예시 그림과 참고 링크와 팁들로 설명을 더해주니.... 정말 명강의를 듣는 기분이었다.

하지만 쉽지 않다.

작가들도 말한다.

왕도는 없다! 하나씩 공부하고 하나씩 넘어서라!

이 책을 한번 휙~ 읽었다고 해서 모든 걸 이해할 수는 없다.

아는 내용도 하나씩 체크하고 넘겨야 무엇이든 얻을 수 있을 거라 믿기에

이 책을 쇼핑몰을 운영하는 지인에게 꼭 선물해야겠다.

페이지 페이지 정독하고 하나씩 체크해나간다면 정말 큰산을 이루지 않을까?

천 리 길도 한 걸음부터.... 그리고 쉽게 접하고 많은 구독자들이 활용하고 있는 sns를 정복하고 활용하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