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디즈니 프린세스, 내일의 너는 더 빛날 거야 - 지금 그대로 사랑스러운 당신에게
디즈니 프린세스 원작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9년 1월
평점 :



"문득 불안이 나를 잠식해올 때가 있어요. 그런데 불안한 감정은 실체가 없기 때문에 이야기하면 할수록 커지기만 할 뿐 마땅한 해결 방법이 없어요. 그러니 아직 오지 않은 일을 걱정하고 이야기하며 불안에 살을 붙이지 마세요. 만약 그런 감정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고 싶다면 "요즘 자꾸 이런 생각이 드는데..."라며 불안한 감정에 대해 말하고, 그 끝에 "하지만 다 잘 해결될 거야. 그렇지?"라고 덧붙여보세요. 상대은 그 말에 동의해줄 거고, 나의 불안감도 한결 나아질 거예요." _ 43쪽 (볼안은 입 밖으로 뱉을수록 점점 커져요)
#디즈니프린세스 #디즈니_프린세스 #디즈니프린세스내일의너는더빛날거야 #디즈니_프린세스_내일의_너는_더_빛날_거야 #알에이치코리아
동화 속 이야기를 현실에 따뜻하게 적고 지켜봐주는 <알에이치코리아 추억의 디즈니 시리즈> 신작!
곰돌이 푸, 앨리스, 미키 마우스에 이어 이번엔 디즈니의 공주 이야기들이다.
이번엔 공주(님)들이다!
백설공주, 신데렐라, 에리얼(인어공주), 벨(미녀와 야수), 오로라(잠자는 숲속의 공주), 자스민(알라딘)이 이번 책의 주인공들.
표지에서 그리고 페이지 페이지마다 등장하는 공주들과 조연들에 시선을 빼앗긴다.
내 전전전 남자친구가 어릴 적에 디즈니 봤단 얘기를 제법 많이 했는데, 나는 그닥 그런 환경이 아니었어서, 디즈니가 '분야'라고 느껴 본 적은 없다.
그래서인지 다 커서 디즈니 스타일 그림체가 예쁘다고 생각하는게 조금 웃기기도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러거나 말거나, 어쨌거나 디즈니는 예쁘지 않은가!!(그리고 예쁨과 귀여움은 세상을 구원하고!)
예쁜데 말도 잘한다.
멍하니 예쁘다-하며 읽고 있다가 가끔 엇!하는 문장들을 만난다.
그림에 좀 빠져들다가 또 글에 빠진다.
하루에 한번 한 쪽씩이어도 즐겁겠다.
한번에 (그냥 랜덤하게) 툭 펼쳐서 한 페이지를 기분 좋게 읽고 보면 좋을 것 같다.
맞는 말의 향연에, 예쁨이 잔뜩 묻었으니 하루 한 쪽이면 충분히 기분이 좋아질 것!
음 한 때 유행했던 운수책같이? 아침에 한 장 가볍게 읽고 보고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하는 거다.
가볍고도 즐겁게 읽자, 오늘도 빛나겠지만! 내일은 더 빛날 거니까.
"세상 모든 경험은 의미가 있어요 .연애도 마찬가지입니다. 사랑에 빠지고, 결국 이별하게 되더라도 말이지요. 진심을 다해 사랑하고 사랑받던 기억을 간직하고, 나아가 실연 후 겪는 괴로움과 자책감을 극복하면 마음이 한 뼘 자라 있을 거예요. 사랑은 인간은 성장하게 해주니까요." _114쪽 (오늘의 기억이 내일의 추억이에요)
"시간이 부족하다는 말을 입버릇철머 내뱉으며 쫓기듯 사는 사람은 정작 중요한 것을 놓치기 쉬워요. 그런 시간들이 당신에게 꼭 필요한지, 시간을 잘 활용할 다른 방법은 없는지 곰곰이 생각해보세요. 바쁜 것이 자기 삶에 충실하다는 증거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지만, 신경 쓸 필요는 없어요, 중요한 것은 '그 시간을 자신이 바라는 행복을 위해 쓰고 있는가'일 뿐이니까요." _124쪽 (조금 천천히 가도 괜찮아요)
#에세이 #외국에세이 #지금그대로사랑스러운당신에게 #디즈니프린세스캐릭터 #백설공주 #신데렐라 #인어공주 #에리얼 #미녀와야수 #벨 #잠자는숲속의공주 #오로라 #알라딘 #자스민 #인생의빛나는순간들을만드는사랑의말 #사랑의말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