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동요 - 영어유치원 선생님이 뽑은 보들북 3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09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보여주고 들려주는 보들북..영어 동요가 도착하였어요~~

개인적으로 삼성출판사에서 나온..다양한 제품(?)중에서..

요 시리즈가 가장 마음에 든다는 ㅎㅎㅎㅎㅎ

 

아이들이 좋아할 화려한 색감의 표지에..

역시나 같은 느낌이 나는 시디 표지~

일단 우리 아이는 그림보며 시선을 뺏기네요~

책 도착하자마자 시디 넣으라고 난리~ㅎㅎㅎㅎ

저 역시 엄청 기대하며 시디 틀었답니다^^

 

특히나 포장지 뒷면에 적혀 있는..

베스트동요, 미국아이들 인기짱, 미국 선생님추천, 요새 인기짱..

엄마들 강추, 입학전 필수, 신세대동요, 인터넷1위, 글로벌 동요,

강추 최신곡!!이라고 빨갛게 별표 쳐진 것 위주로..

더 주의깊게 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일단 첫 페이지에 나오는 알파벳 송~

울쭈니..그림을 유심히 보더니..

왜 글자에 악어가 있는지..벌이 있는지..애벌레가 있는지 물어보네요~

그래서..파닉스 하는 것처럼..불러줬더니....

그제서야 수긍 ㅋㅋㅋㅋ

몇 번 따라 불렀더니..혀 짧은 소리로..비슷하게 따라부르네요~ㅎㅎ

 

다양한 곡들이 많이 들어가 있었는데..

저는 예전 기억이 있어 그런지..(사운드오브뮤직 ㅎㅎ)

특히나 "도레미송"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사실 리듬 자체도 흥겨웠구요~

우리의 말 잇기 동요와 비슷한 느낌이 났던지..

쭈니 역시..즐거워했구요^*^

 

노래도 노래지만..젤리 온더 플레이트와 베이비즈 클로즈..는..

노래를 통해..간단한 영어 표현은 저절로 익힐 수 있을 것 같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4살된 아이다 보니..이젠 그래도 예전보다는

동요나 동화책 접할 기회가 많아서인지..

군데 군데 아는 동요가 나오면..율동도 따라하고..

노래에 해당하는 책도 찾아서 오는 열성을 보이네요^^

 

언제나 삼성에서 나온 보들북 시리즈 좋아하는 팬으로서..

이번 영어동요 선택도 너무 잘한 것 같아..

괜히 뿌듯해지네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