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눗방울 동생을 구해 주세요! 작은 돛단배 4
마거릿 마이 글, 폴리 던바 그림, 해밀뜰 옮김 / 책단배 / 2010년 5월
평점 :
품절


 

<비눗방울 동생을 구해주세요~>...

비눗방울 놀이를 너무나 좋아하는 아이를 위해..준비한 책..마벨이 동생에게 비눗방울을 불어주다가..그만 아기가 비눗방울 속으로 들어가고 말았어요~하늘 위로 둥둥 날아가는 비눗방울 아기를..동네 사람들이 모두 구하기 위해 쫓아 가지요~과연..비눗방울 아기를 구하였을까요?ㅎㅎ

둥실둥실 떠 올라가는 아기를 보고..울아들..."안된다~안된다~" 연발 외치네요..위험한 상황인줄은 알고 있나봐요...사람들이 너도나도 구하러 뛰어가는 장면에서는..자기도 구하러 간다고..흥분해서는 ㅎㅎㅎㅎ사람들이 아이를 구하기 위해..높이..높이..올라갈 때는..자기도 아이 손을 붙잡는다고..손을 쭈욱 내미네요..ㅎㅎ따뜻한 파슬텐톤의 그림으로..책을 보는 내내..행복한 마음이었답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비눗방울을 소재로..한 책이라..아이 역시 꽤나 마음에 들었던지..앉은 자리에서 몇번이나 보고..또 보고 하네요^^마지막 페이지에서도 비눗방울이 둥실둥실 떠다디는 그림이..참 멋지게 느껴졌어요~그림책이니만큼..굳이 아이에게 책 내용을 그대로 다 읽어 주려고 하지마시고..아이랑 같이..그림 보면서 내용 지어 내도 될 것 같아요..특히나 저희 아이는 자기가 그림 보면서 말하는 것을 좋아해서..저는 종종 이런 방법으로 그림책을 읽는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